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나돈정육식당] 제주중문에 위치한 흑돼지맛집 추천!

주중문맛집 탐나돈 정육식당 리뷰!

 

흑돼지 드시고 싶은 분을 위해 작성하는 제주중문흑돼지맛집 리뷰입니당!

제주도 하면 흑돼지입니다 ㅎㅎ

제주 중문 흑돼지 맛집을 추천 받고 다녀왔습니다 !!!

그런데 제주 흑돼지는 다 비슷비슷해서 식당 고르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ㅎㅎ

관광지에 가면 유명한 음식은 꼭 먹고오는게 맞습니다 맞고요

두둥!

 

주차 공간이 널찍합니다

외관도 깔끔하쥬!

고기들이 쇼케이스에 있네요.

청결 청결 청결!!!! 제주 흑돼지가 아닐 시 보상해주신다네!

정직한 제주중문맛집 좋습니다 ㅎㅎ

중요한 메뉴판!! 상차림 1인당 3000원씩입니다.

고기는 방금 보여드렸던 곳에서 구매하고 구워드시면 되요! (추천 주의 : 딱새우라면 꼭 드셔보세요)

왜 고기는 없냐고요? 뚜둥

원하는 고기와 양을 고를 수 있어요!

인원 별 추천칸이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원하는 고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조명 너무 예쁘고 깔끔해요!

 

고기집이지만, 깔끔한 분위기라 관리를 잘하신다는 느낌이에요

내부입니다! 테이블이 많긴 하지만 내부가 넓어서 쾌적!

이렇게 고기를 고를 수 있습니다. 도톰한게 맛나보여요!

연인끼리 데이트코스로도 추천드려요!

그래도 그람수당 가격이 공개돼서 굿굿

 

 

상차림입니당 쌈채소도 나옵니다 // 고기는 도톰해야 맛있는데 도톰하쥬?ㅎㅎ

 

딱새우 라면! 제주도에서만 맛볼수 있답니다 꼭 드셔보세요.

새우 육수 정말 시원합니다. 서울에도 팔았으면 좋겟네요...

 

 

소스는 호불호가 갈리는 젓갈맛이 강합니다.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계속 생각 나실 듯??

​청결 점수 만점!

고기 점수 만점!

제주중문 흑돼지 맛집 인정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