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스타필드맛집]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하남파스타맛집 <바비레드>

안녕하세요~^0^

어제 하남스타필드 다녀왔다가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양식집이 있어

소개시켜드리고 싶어 리뷰 남겨요~!

아이와 저희 모두 만족해

처음가는 곳인데 단골각인 레스토랑이 될 것 같아요 ㅎ

강남역 대표 맛집 퓨전 레스토랑이자

종로맛집, 수원맛집으로도 유명한

바비레드를 저는 오늘 처음 알았네요 ㅠㅠ

그래도 하남스타필드에 입점 되어서

지금이라도 알게 되 너무 좋네요 ㅎㅎ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

영업시간 : 월~목 11:00-20:00

금~일11:00-21:00 / 20:30에 라스트오더

편의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bobired_

바비레드 매장 분위기는 샹들리에가 살렸네요 ㅎㅎ

의자도 편했고 아이들을 위한 레스토랑이라

아기의자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

바비레드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아이를 우선적으로 챙기고 생각하시더라구요~

어떤자리가 편할지, 아기의자가 필요한지

안내를 해 주시고

자리 착석하자마자 바비스티커와 바비드로잉세트를

준비해 주셨어요~!!!

아이들은 스티커와 색칠놀이 굉장히 좋아하잖아요 ㅎㅎ

우리 공주님 역시 바비스티커와 바비드로잉세트를 받으니 "와~ 스티커다!!"를 외치며 받자마자 잘 놀았어요 ㅎㅎ

바비레드를 오는 아이들이라면 식사 중 유튜브를 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바비스티커와 드로잉세트는 셀프바 쪽에 있는데요

그림타입이 2가지라 고를 수도 있고

색연필이 5개씩 들어있는데

혹시나 색연필에 원하는 색이 없다고 하면

바꿀 수 있으니 아이와 함께 골라도 좋을 것 같아요~

 

바비레드는 양식과 한식의 콜라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매운갈비찜에 크림소스를 넣어 파스타를 한 맛이였어요

파스타를 즐긴 후 남은 소스에

레드밥과 김가루를 비벼 먹을 수 있어요~

완전 가성비 좋지 않나요?!!

 

바비레드의 오더가이드예요~

SNS 업로드하면 탄산음료를 제공하니

꼭 잊지 말고 서비스챙기세요~!!

이제 바비레드의 메뉴를 정독해 보실까요??!!

세트메뉴도 있으니 단품과 메뉴비교 하시면서

구성이 맞으면 세트 시켜도 좋을 것 같아요

바비레드의 좋은 점이 아이메뉴도 잘 나오고

아이들을 위한 서비스가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구성원이면 부담없이 갈 수 있는

레스토랑이라 맘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평일에 갔는데도

아이들과 같이 온 가족들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또 바비레드의 이벤트도 상시로 있고

다른 브랜드 레스토랑처럼 생일 할인이벤트가 있어

생일 때 또 생각날 것 같아요~!!

 

저희의 오늘 메뉴는 바비레드의 시그니처인

레드 크림파스타와 스프라이트

키즈메뉴는 바비 토마토파스타와 하늘보리를

주문했어요~!!

주문 후 물, 아이컵과 식기가 나왔어요

레스토랑에서는 와인병에 물을 주는 곳이 많은데

살림하는 주부라 어떻게 와인물병을 씻는지 너무나 궁금 ㅋㅋㅋ

식기세척기에도 깊은 병이 잘 씻기나요??

식세기 이모님 계신 잇님분들 알려주세요~~

주문과 동시에 갈비와 야채를 구우시는 것 같더라구요~

오래걸리지는 않았지만 빨리 나오진 않았어요

그래서 신뢰가 가기도 했어요~!!

그런데 식기가 분위기와 요리에 비해 투박스러워서

조금 아쉽긴 했어요

파스타인데 갈비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

너무 좋았어요~!!

갈비도 잘 구어져서 뼈가 쉽게 발려져 힘들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

바비레드의 시그니처인 레드크림파스타는

맵기 단계를 고를 수 있었잖아요~

저희는 매운걸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3단계!!

소스 먹자마자 "아 맵다"를 느낄 수 있었어요 ㅋㅋ

2단계 할 껄 그랬나 싶었지만 3단계도

맛있게 매운맛이라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

바비레드의 키즈메뉴~~

재료구성도 너무 좋고 맛깔스럽게 나오지 않았나요??

꼬지도 있어

아이들이 즐겁고 재밌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아니라 다를까 메뉴 나오자마자 꼬지를 집어 먹더라구요 ㅎㅎㅎ

첫 입을 소세지로 맞이하니 맛있고

침샘폭팔 해 입맛돋우기 성공~!!

 

맛있냐고 하니 엄지척 ㅋㅋㅋㅋㅋ

이미 바비스티커와 드로잉으로 기분이 업되서

밥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키즈파스타에는 스파게티와 펜네, 로티니

면이 섞여있어 먹는 재미와 여러가지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아이들의 식감놀이가 돼 좋았어요~

집에서도 파스타 할 때 여러가지 면들을

섞어 주어야겠어요 ㅎ

키즈메뉴에는 갈비찜의 고기가 뼈 없이

고기만 발려 있어 아이 혼자 밥을 잘 먹을 수 있었어요

키즈메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강추!! 강추!!

 

파스타를 먹다 피클이 빠졌다는 사실을 안 후

피클 가지러 갔어요 ㅎㅎ

파스타가 맵다보니 느끼하지는 않아 늦게 알아챘네요~

대신 3단계다보니 매워 피클을 찾게 되는 ㅋㅋㅋㅋ

역시 맵찔이인가봐요.....

바비레드=밥이레드 ㅋㅋㅋㅋ

바비레드의 뜻을 알겠더라구요~~~

백미와 홍미를 섞여있는 레드밥과 김가루를 챙겨

파스타 2차전을 하러 갑니다

 

라면도 면이 좀 남아 있을 때

밥을 말아 먹어야 맛있잖아요??

파스타도 면을 거의 다 먹고 레드밥을 비벼

매운리조또를 만들어 보았어요~!!

 

배가 불렀지만 또 레드밥도 궁금하고

리조또 맛은 어떨지 궁금했는데

역시 밥을 먹기 잘 했어요 ㅎㅎ

꼬들꼬들한 레드밥과 김가루를 넣으니

아주 맛있는 리조또 맛이였어요~

배가 불러도 꼭 한 숟가락 해서 드셔보세요~ 별미예용

정말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스러웠던 바비레드~!!

가족외식으로도 너무 좋고 데이트코스로도

너무 좋은 핫플레이스 같아요

바비레드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요리를

새거나 넘치지 않고 따뜻한 기존 상태로 고스란히

집까지 To-Go포장이 가능하다니

홈파티나 집들이 음식으로 너무나 좋을 것 같아요~~

첫 방문이였지만 단골각이 되어버린 바비레드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추천드려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