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춘천데이트] 비주얼 대박인 솥뚜껑 닭볶음탕맛집 "구봉농원"

안녕하세요~^0^

오늘 짝꿍이랑 간만에 데이트다녀왔어요~!!

제가 꼭 가보고 싶었던 맛집이라

짝꿍이라 시간이 맞아서

아이 등원시키고 바로 춘천으로 달려갔어요 ㅎㅎ

 

예약문의 : 033-255-9125 / 010-3555-9125

주소 : 강원 춘천시 동면 만군길 155 1층 구봉농원

영업시간 : 11:30~21:00 (매주월요일휴무,공휴일제외)

@ 브레이크타임 15:00~16:00(평일)

@ [탕 라스트오더 19:00]

★ 내년2022년부터는 월요일도 정상영업 ★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

★ 애견동반은 야외테이블만 가능

생방송투데이 2857회,

21.07.01. 솥뚜껑닭볶음탕으로 방영이 되

많이들 알고 계실 것 같아요 ~~

고즈넉한 시골분위기에

고화력 참나무장작으로 조리하고

엄청난 비주얼의 솥뚜껑 닭볶음탕~!!

어디서나 맛 볼 수 없는 비주얼에

주말에는 예약없이는 방문이 힘들정도라

평일에 짝꿍과 시간을 맞춰서

구봉농원 예약을 했어요 ㅎㅎㅎ

참나무로 조리를 하는 구봉농원답게

엄청난 참나무가 있더라구요~~!!!

 

차에서 내리니 아기 고양이가 저를 반겨주더라구요 ㅎㅎ

사람손을 탄 아이라 사람을 엄청 좋아해요~

아이랑 왔으면 정말 더 좋았을텐데 아쉽더라구요 ㅎ

예약된 분들을 위한 솥뚜껑 닭볶음탕이

고화력 참나무와 솥뚜껑에

맛있게 조리되어 있더라구요~

비주얼 보고 정말 오길 잘 했다라는 생각이

번쩍 들었어요 ㅎㅎㅎ

주차장과 야외조리 주방을 돌아

구봉농원의 정문이예요 ㅎㅎ

정말 분위기 좋지 않나요??

어릴때 매일 그리던 세모지붕에 네모집

울타리와 정원~~

정겹고 그림같은 집인 것 같아요~!!

애견동반은 야외 테이블만

가능하다는 점 꼭 참고하세요~

날 좋으면 아이와 야외테이블에서

먹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체온측정과 방문자명단을 쓴 뒤 입장했어요~

운 좋게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구봉농원은 한옥이라 분위기도 너무 좋고

테이블 간격도 넉넉해 좋았어요~!

곳곳에 한국적인 인테리어도 되어 있고

포근한 느낌이라 편안했어요 ㅎ

구봉농원의 기본찬 세팅~

대접이랑 덜어먹을 국자와 뒤집게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

솥뚜껑 크기에 맞게 크나 했더니

곧 나올 닭볶음탕의 닭이

토종닭이라 닭사이즈에 맞게

식기가 큰거더라구요 ㅋㅋㅋㅋ

닭볶음탕은 기본맛과 매콤맛이 있는데

저희는 매콤맛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기본찬은 백김치, 콩나물, 양파짱아찌

닭죽이 나왔어요~

맛집이라 그런지 밑반찬도

감칠맛나게 맛있더라구요

짝꿍은 원래 밑반찬을 그리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닌데

반찬을 잘 먹어 백김치를 두번씩 리필해 먹었어요 ㅎ

닭죽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아이랑 오면 닭죽 시켜줘야겠어요

닭죽 한그릇이 3,000밖에 안 하니

정말 가성비 좋지 않나요?!!

그릴자체를 끌고 오신 사장님~!!

비주얼 장난아니죠???

채광이 좋은데 역광이라

너무 아쉬운 사진 ㅜㅜ

 

구봉농원이 각인 된 새송이버섯이 포인트인

솥뚜껑 닭볶음탕~!!

일반 닭보다 3배는 큰 닭다리~!!!

젓가락으로는 덜덜 떨면서 들 정도로

엄청 묵직하더라구요 ㅎㅎㅎ

닭봉사이즈가 일반 닭다리 사이즈예요 ㅎㅎㅎ

엄청난 양과 비주얼을 보고

둘이서 먹을 수 있을까

걱정부터가 앞서더라구요 ㅎㅎㅎ

닭볶음탕에 빠져서는 안 되는 감자!!

구봉농원은 고구마가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소스가 자연스럽게 달달하면서

감칠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ㅎ

 

정말 티라미슈마냥 부드러운 양념이 잘 베인 고구마 !

이가 없어도 먹겠더라구요 ㅎㅎㅎ

엄청난 토종닭다리와 야채들을 덜어 담고

소스가 너무 맛있어

떡사리와 라면사리를 추가 했어요 ㅎㅎㅎ

구봉농원의 맛있게 차려진 닭볶음탕 한상

잘 먹겠습니다~~

 

라면과 떡사리는 익혀서 나와 살짝만

볶아서 먹는거라 불기전에 서둘러 먹었어요 ㅎ

떡도 엄청 쫄깃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식감을 위해 양파짱아찌와 콩나물을 곁들어 먹었는데

맛있는거에 맛있는거를 먹으니

정말 먹고 있는데도 배고픈....ㅋㅋㅋ

 

어느정도 사리들을 먹고

두근두근 토종닭차례~!!

닭 사이즈가 커서 짝꿍이 발라주었어요 ㅎㅎㅎ

정말 토종닭이라 그런지 살도 많고 실하고

식감이 쫄~~깃하면서 부드러워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미 비주얼에 반하고 사리에 반했지만요 ㅎㅎ

토종닭의 목부위도 살이 실하니

다른부위는 말 다한거 맞죠???!

정말 양이 엄청 많아 먹다가

포장여부를 여쭤보니 포장용기를 주시면서

직접 담으시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먹을만큼만 덜어 놓고 직접 담을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볶음밥을 먹어야 하니 포장을 넉넉히 넣었어요 ㅎ

볶음밥 2인분을 주문하니

사장님께서 적당량의 소스만 남겨놓고

볶아주셨어요~~

그릴 밑에 불이 아직 살아있어서

뜨끈하고 잘 누른 볶음밥을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이야~~

볶음밥 양 보이시나요??? ㅎㅎㅎ

2인분인데 솥뚜껑만큼 주셨어요 ㅋㅋㅋㅋ

닭볶음탕 안 먹고 볶음밥만 먹어도 배부를만큼

엄청난 양이였어요

진심 4인분입니다 ㅎㅎㅎ

 

맛있고 꼬들하게 눌러진 볶음밥~!!

 

한 술 크게 떠서 먹고

남은 라면사리 얻어서도 먹고 ㅋㅋ

콩나물과 백김치랑 먹으니

식감도 살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정말 최고 궁합 볶음밥과 백김치~

연말연시에 부모님과 시간 맞춰서 꼭꼭

재방문하고 싶은 곳이였어요~

 

비주얼합격~!! 맛 합격~!! 양보장 ㅋㅋ

다음엔 해물파전도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ㅎ

너무 열심히 먹고 닭볶음탕비주얼에 빠져

중요한 걸 놓칠뻔 했어요 ㅋㅋ

구봉농원의 영수증리뷰참여하시고

서비스 꼭 챙기세용~~

식사가 끝난 후 한끼를 얻어간 기분이 들었던

구봉농원 ㅎㅎㅎ

가족모임이나 회식, 동호회, 여행 등

모임이나 대접할 일 있으면

구봉농원오거나 추천하기 너무 좋은 곳 같아요

사장님들도 친절하시고 좋으셔서

단골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