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세상 맛있었던 제주중문맛집 #돈이랑

여행다니기도 힘든 요즘 가장 여행다운 여행, 맛집다운 맛집을 가기위해 만만의 준비를 했다.

지인의 추천을 받은 제주중문흑돼지맛집 돈이랑!

진짜 다시 한번 가보고 싶은 곳이다.

 

전화번호 : 064-738-9277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53 / 색달동 2182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마지막 입장시간 : 21시 20분

15시-15:30분은 재료준비로 인한 브레이크타임으로(토,일요일제외) 이 시간에 방문하신 고객께는 제주초콜릿 1박스를 증정합니다.

제주도 답게 가게 사이드에 열대나무와 한국적인 매장 ㅎ

정말 제주중문흑돼지맛집답게 싸인들이 벽을 빼곡히 채웠다.

 

 

제주하면 흑돼지지만 돈이랑의 돼지는 좀 더 특별해 보였다.

명품 무항생 흑돼지인데다

현대백화점 독점공급계열사의 공급을 받는다니 무한신뢰감을 얻을 수 밖에 없었다.

명품흑돼지인 것에 비해 가격이 착했다.

다른 사이드 메뉴도~

반찬집게들이 각자 이름이 써진 통에 들어가 있으니 귀엽기도 했지만

위생적으로도 좋았던 것 같다.

기본찬들도 제주중문맛집답게 맛깔스럽게 나왔다.

그리고 연탄불~ 맛집은 역시 맛집이다.

 

고기의 두께와 마블링은 진짜 환상적이였다.

돼지고기에도 마블링이란 단어가 무색할만큼 고기질이 너무 좋았다.

생고기마저 맛있어 보이긴 첨이였다. ㅎㅎ

불어 올리자마자 익었으면 하는 바램이....

 

진짜 기다리는 동안 현기증난다는 말이 딱 이때 였던 것 같다.

밑반찬들이 맛있어 그나마 참았다.

다시 봐도 정말 아름다운 샷인것 같다.ㅎㅎㅎ

첫 고기는 소금이랑~ 그 담부턴 제주에 왔으니 맬젓과 함께~

 

고기자체가 맛있으니 쌈을 싸먹어도 맛있고

파절임과 짱아찌에도 너무 맛있었다.

 

역시 돼지고기엔 된장찌개가 잘 맞는 궁합인것 같다.

고기한점에 얼큰짭쪼름하고 구수한 된장국이 최고다.

 

후식과 동시에 흑돼지와의 찰떡인 비빔냉면!!

냉면도 매콤시원하니 정말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