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미사맛집] 미사리 느낌충만 몽뜨화덕피자카페

안녕하세요~^0^

하남스타필드 장보러 가는 길에

미사리 맛집들이 정말 많잖아요?!!

스타필드 안에도 물론 많지만

오늘은 왠지 밖에서 저녁을 먹고 들어가고 싶어

아이가 좋아하는 피자맛집을 검색검색 ㅋㅋㅋ

아이가 한번도 화덕피자를 먹지도 보지도 못해

화덕피자집을 가보기로 했어요~~!!

전화 : 031-792-0247

주소 : 경기 하남시 월호로 54

5하남풍산역 1번 출구에서665m

미사리 조정경기장 인근, 하남시 이마트뒤 나룰도서관 앞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편의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매장들어가자마자 반겨주시는 아저씨 ㅋㅋㅋㅋ

이런 분위기의 느낌은 처음인 공주님이라

아저씨와 사진찍겠다고 ㅋㅋㅋㅋ

저도 간만에 옛스런 레스토랑 느낌이라 좋았어요~!!

체온측정 후 자리를 잡고 안심콜도 했어요~

저희는 왠만하면 한산하게 먹는 걸 좋아해

오늘도 이른 저녁을 먹었어요 ㅎㅎ

분위기도 정감이 가고 매장도 넓어 너무 좋았어요~!!

저기 시계는 인테리어인지 시계가 맞지 않아

저희 속았어요 ㅋㅋ

중간에 시간보고 놀래서 폰으로 확인했다는 ....

배우분들도 많이 찾아 오셨더라구요~~

맛집인증 된 거 맞죠?!! ㅎㅎ

 

자리착석 후 메뉴를 골랐어요~~

오늘 아이가 크림파스타를 먹고 싶다고 해

제가 좋아하는 빠네를 주문했어요~

피자는 아이가 먹어보지 못한 고르곤졸라를 주문했어요 ㅎㅎ

주문은 카운터에 직접가서 선결제를 해야합니다~!

주문 후 앞접시와 아이식기,

음료와 피클을 먼저 주셨어요~!

역시나 피클이 먼저 나오니 입도 심심하고 배고파

우걱우걱 피클씹기 ㅋㅋㅋㅋ

아이와 화덕을 구경가는 길에 셀프코너가 있길래

사진도 찍어보고 ㅎㅎ

앞접시와 물, 냅킨, 소스들이 있었는데

굳이 더 필요 없었어요

오랜만에 화덕피자를 먹어 보기도 하고

아이도 처음 보는 광경이라 너무 신기해 했어요 ㅎㅎ

피자굽는 걸 처음보니

이제 모든 피자는 화덕에서 구워지는 줄 알겠죠???

고르곤졸라가 잘 구워지고 있는 동안

빠네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어요 ㅎㅎㅎ

아이도 일반 파스타만 먹다가 빠네를 처음 봤는데

"왜 빵에 파스타가 들어가 있어요?" ㅎㅎ 귀엽귀엽

빠네파스타는 원래 빵이 그릇이 된 것처럼

빵안에 파스타를 넣어 먹는거라고 설명했는데

"왜요?"라고 물어보는....당황...ㅋㅋ

하긴 저도 처음 빠네를 접할때 넘나 신박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이 눈엔 그저 신기하고 그런거죠 ㅎ

파스타 양도 많고 소스도 부족하지 않게 있어 좋았어요 ㅎㅎ

베이컨과 한 입 먹으니 아주 입맛 돋구고 맛있었어요

 

빠네파스타 소스가 꾸떡한 편은 아니였는데

풍미가 있고 맛이 진해 정말 맛있었어요~!!

빵이 있어서도 그렇지만 양이 정말 상당하더라구요 ㅎㅎ

야무지게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았던 빠네 파스타~

가성비 갑이 였어요 ㅋㅋㅋ

빠네파스타가 나온 후 얼마 안되서 나온 고르곤졸라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윤기 장난 아니죠????!!!!

 

치즈가 가득 해 쭉쭉 늘어나는 고르곤졸라피자~~

진~~~짜 맛있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으면서 이렇게 풍미가 있고

진한 맛은 또 처음이였어요

식사 중에

피자를 몇 판씩이나 포장해 가는 분이 계셨는데

이유을 알겠더라구요~~~!!!

고르곤졸라 맛집이예요 정말~

 

아이도 고르곤졸라를 맛 보더니

눈이 번쩍 떠지는 맛이라고 ㅋㅋㅋㅋ

먹고 또 먹고 또 먹어도 되냐고 말하더라구요~~

아이가 잘 먹으니 정말 뿌듯했어요 ㅎㅎㅎ

눈이 번쩍 떠지는 맛집을 찾으신다면

몽뜨화덕피자를 정말 강추 합니다~!

종종 피자 먹고 싶다고 하면

화덕피자 먹으로 와야겠어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