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별내 케이크] 크리스마스 레터링 케이크 주문 『조이스디저트스튜디오』

안녕하세요~^0^

오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파티를 했어요 ㅎㅎㅎ

연말이다 보니 다음 주부터 주말마다 바빠

미리 크리스마스파티를 했는데

12월이라 그런지 어색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케이크는 지인이 레터링 케이크 잘 한다는 곳이

있다해서 검색해 봤는데

집이랑도 가깝고 너무 센스있게 예뻐 주문을 했답니다

전화 : 010-4784-1971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덕송2로10번길 15-10 1층 조이스 디저트 스튜디오

일단 저는 운 좋게 얼리버드 사전예약이 되는 기간이라 서둘러 예약을 했어요~!

진작 알았더라면 리뷰를 일찍 올렸을 텐데....

좀 더 바삐 살아야겠네요~!!

일단 레터링 케이크 좀 보세요~~

너무 홀딱 반하지 않으셨나요??!!!

너무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잘 살아있어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예쁜 케잌이지도 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가격이잖아요??

조이스 디저트 스튜디오의 크리스마스 레터링 케이크

가격을 알아 볼까요???

10% 할인이 되니 기분 좋게 주문을 했어요 ㅎ

 

주문은 카톡채널에 조이스 디저트 스튜디오를 검색 후

12월 스케쥴표를 보고 픽업 가능시간을 보고

양식에 맞게 주문을 넣으면 주문 끝~!!

주문한 날 픽업시간에 맞춰서

케이크 완성사진과 함께 카톡이 왔어요~!!!!

너무나 감동적이고 설레서

어서 빨리 루돌프를 데리러 갔어요 ㅋㅋㅋㅋ

달콤한 바닐라향과 바나나향이 반겨 준

조이스 디저트 스튜디오~!!

2시 예약이라고 말씀드리니

바로 아시고 루돌프를 꺼내 주셨어요 ㅎㅎ

 

주문제작케이크전문점이라 그런지

예약자 외 사람들을 만나지 않아 좋은 것 같아요~!!!

분위기도 화사하면서 귀엽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제 루돌프와 함께 있는 다른 분들의 케이크~~

 

모두 특별한 날을 위해

조이스 디저트 스튜디오를 찾으셨나봐요 ㅎㅎ

다른 케이크들도 너무나 예쁘지 않나요?!!

실물로 보니 탐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기본초를 주시겠다고 하셔서

초록색 초를 골랐어요~

요즘 유행한다는 오로라 불이 나는 초라고 해서

너무나 기대되고 감사했어요

우리 루돌프 케이크가 앞이 잘 보이도록

앞이 투명한 케이스에 넣어 주셨어요~!!

정말 센스 좋으시죠???

들고 다니다 사람들 시선 엄청 끌겠더라구요~~~ ㅎㅎ

아이가 케이크 보자마자 좋아할 생각에 들떠

어서 집으로 GOGO~!!!

전구와 함께

조이스 디저트 스튜디오의 루돌프 케이크~!!!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엄마 만족~!!!

거의 뭐 생일파티네요 ㅎㅎㅎ

친구가 미리 선물해 준 손목시계도

오늘 같이 주었어요 ㅎ

서비스로 받은 오로라 촛불도 켜니 더 귀여움 뿜뿜~!!

파랑, 보라, 노랑 , 초록불이 보이네요~~

요즘 캠핑하면 오로라 불멍한다고 하는데

왜 하는지 알겠네요 ㅎㅎ

촛불이 작아도 정말 영롱하니 예쁘네요

케이크 촛불을 불고 남은 촛불을 다시 켜

신기하다며 짝꿍이라 미니 불멍을 했어요 ㅋㅋㅋㅋㅋ

실제로 처음보는 오로라 불이라 너무나 신기방기 ㅋㅋ

캠핑가서 제대로 된 오로라 불멍하고 싶어요~!!

....루돌프 케잌 시트모습이예요....

왠지 너무 예쁜케이크라

자르기 너무너무 미안하더라구요

하.지.만. 귀여운만큼 케이크가 너무 맛있었어요~!!!

시트 빵도 밀도있고 촉촉하고 우유&바닐라 맛이였구요

중간중간 초코가나슈크림인데

100% 동물성 생크림을 쓰신다고 해요~!!

외부전체 크림은 치즈크림에 초코가 들어가 있어

부드럽고 무게감 있이 맛있었어요~

다시 봐도 너무나 귀엽고

크리스마스에 제격인 루돌프 케이크~!!

다음에도 똑같은 디자인이 나올지

다른 레터링 케이크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ㅎㅎ

특별한 날엔 무.조.건.

별내 조이스디저트스튜디오에서 주문할 것 같아요~!!!

요새 케이크도 너무나 비싼데

비슷한 가격이라면 더욱 특별한 레터링 케이크를 주

문하는게 더 이득인 것 같아요~~

좀 더 특별한 날이 되는 것 같아 기분도 좋고

추억도 남으니 일석이조 아니겠어요?!!

정말 오늘 하루 너무 특별하고 기분좋은 하루를

선물받은 기분이예요 ㅎㅎ

조이스디저트스튜디오 강추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