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웰컴투 > 신당 해물맛집 & 루프탑 포차술집

요즘 신당동 핫플~~!!

< 웰컴투 > 를 다녀왔는데요~!!

왜 핫플핫플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오늘 주문한 메뉴는

★ 바지락듬북술찜파스타

★ 산더미 가리비찜

★ 광어숙성회

★ 해산물모듬(3~4인)

★ 석쇠쭈꾸미

좀 많이 시키긴 했지요???ㅎㅎ ( 저희가 해산물 킬러.....ㅋㅋ )

오늘은 먹느라 정신이 팔려 메뉴 등장과 함께 사진만 몇 장찍고 말았네요 ㅠㅠ

저희가 해산물킬러에 맛있다보니 정신이 가출을.....ㅋㅋㅋㅋ

그 만큼 맛있다는 거죠??? ㅎㅎ

바지락듬북파스타~ 술찜이라 그런지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있더라구요~~

파스타라 그래서 느끼할 수 있을 수 있지 않을까 했는데 술 안주로 딱이더라구요 ㅎㅎㅎ

쫄깃쫄깃 잘 숙성된 광어숙성회~~

도톰하고 회가 크게 썰어져 나와 정말 회 먹는 맛이 있었어요 ㅎㅎ

정말 모든 해산물이 맛있고 신선했던 해산물 모둠~~

정말 신선한게 느껴졌던게 비리지도 않으면서 바다향이 가득해 정말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어느하나 맛없는게 없었어요 정말 돈 아깝지 않았던 곳이예요~~!!

사진에서도 신선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정말 해산물이 이렇게 다 신선할 수 있나 싶어요~

색감도 정말 너무 예뻐요 ㅎㅎ 먹음직스럽죠???

간들이 딱 알맞았던 가리비와 꼬막들~

정말 순삭이예요 순삭

정말 꼬독꼬독 고소했던 산낙지~~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나 맛있었어요~!!!

입 속이 정말 황홀했어요 ㅎㅎ

바다향의 향연~!!

 

오동통 살이 바짝 오른 가리비~~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가리비를

초장에 찍어 먹으면 술 한잔 안 마실 수 없네요 ㅎㅎㅎㅎ

 

요고요고 또 불맛 제대로였던 석쇠쭈꾸미 ~!!!

구성도 너무 좋았어요

마요네즈 소스와 날치알과 함께 먹으니 불맛에 쫄깃 & 오독 씹히는 맛에

마지막으로 고소한 마요네즈가 있어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어쩜 이렇게 모든 안주가 맛있을 수가 있는거죠??

정말 안 가보면 후회하는 그런 맛집이예요~!!

모두 < 웰컴투 >에서 맛난 음식 드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