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백송 > 중구 신당동 한우 서대살 맛집인정 & 마블링 만점~!!

여러분~~ 엄청난 고기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지인이 맛있는 곳이라고 데려갔는데 정말 고기마블링과 식감이 정말 잊지 못할 맛이였어요 ㅎㅎㅎ

간만에 고기다운 고기맛을 보았어요

짝갈비로 유명한 < 백송 > 이라는 곳인데요~

방송에도 나온 이미 유명한 곳이였네요 저만 몰랐던,,,, ㅋㅋㅋ

좋았던게 룸 예약도 되고 고기도 구워주는 곳인데 가격이 참 착하더라구요~~ ㅎㅎ

 

한우 서대살을 시킨 후 밑반찬 셋팅~~!

 

고기의 마블링이 정말 백점만점의 만점~~!!!!

역시 한우는 실망시키지 않네요~~ ㅎㅎㅎ

어서어서 구워주세요~~!!!

 

 

고기도 너무나 맛있게 알맞게 잘 구워주셔서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ㅠㅠ

굽는 동안 고기 냄새가 장난이 아니라 정말 먹고 싶어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ㅋㅋㅋㅋ

고기 맛은 정말 환상적이였어요~!!

한우라 잡내도 없고 질기지도 않아 부드럽고 육즙팡팡~!!

보이는 마블링만큼이나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ㅎㅎ

역시 소고기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ㅎㅎ

아주 육즙팡팡이였던 고기~~

엄청 잘 구워지지 않았나요??

진짜 어떻게 이런 맛이나나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ㅎㅎㅎㅎ

소고기를 먹다 보면 사실 좀 느끼하기도 하잖아요 ㅎㅎㅎ

한국인이라면 고기에 된장국을 빠뜨리기 쉽지 않죠???

< 된장술국 > 을 시켰는데 밥도 말아져 있어서 바로 퍽퍽 먹기도 편하고

국물도 진하고 칼칼해 입가심 하기 정말 최고였어요~!!

 

마지막까지 잘 먹었던 < 백송 > 서대살과 된장술국~!!

드셔보시면 정말 후회없습니다~!!

저도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ㅎㅎ

< 백송 > 에서 맛있는 고기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