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국물이 시원하고 푸짐한 잠실새내맛집 <삽다리손칼국수>

오늘은 아이랑 같이 맛있게 먹을 칼국수맛집을 다녀왔어요~~!!

칼국수가 맛있고 양도 푸짐한데다 만두까지 맛있다고 해서 찾아간 < 삽다리손칼국수 >

전화 : 02-422-1644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8길 23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11:00 - 22:00 / 월요일 휴무

매일 매장에서 손수 신선한 국내산 재료로 만든다는 < 삽다리손칼국수 > 믿고 들어가보았어요~!!

 

 

매장 안도 넓직하고 쇼파자리도 있어 편한 쇼파자리에 착석을 했어요 ㅎㅎ

오늘의 주문내역은 해물칼국수 2인 + 고기왕만두 입니다~~~~~

키조개, 가리비, 개조개, 돌조개, 바지락, 웅피조개,

명주조개, 동죽 모듬해산물들이 모두 모여 있네요 ㅎㅎㅎ

맛있게 돌아오너라~~~~

칼국수집이니 간단하게 찬이 나왔어요~

맛이 강하지도 않고 딱 알맞게 익어 칼국수에 어울리는 배추겉절이와 열무김치였어요 ㅎ

 

드시다가 김치가 더 필요하다면 셀프입니당 ~~~~ ㅎ

보글보글 맛있게 익혀나온 해물칼국수~!!!

조개들은 익혀나와 바로 먹을 수 있다고 하셨어요 ㅎㅎ

칼국수는 덜 익혀나와 3~4분 정도 끓여야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친절히 설명해주신 사장님~!!

곧 이어 촉촉하게 잘 쪄진 고기왕만두도 나왔습니다~~!!!

 

확실히 만두도 직접만드시는게 시판에 나온 만두보다 맛이 강하지 않고

부드럽고 야채들이 아삭함이 살아있어 식감이 좋았어요~

끝맛은 후추향이 은은하게 나서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였어요~~

만두 한 입 먹고 해물칼국수 국물을 마시니 정말 개운하고 맛있더라구요~~!!!

 

잘 차려진 한 상~!!! ㅎㅎ

드디어 맛있게 먹어 볼까요????

오동통통 싱싱하고 실한 가리비~~

싱싱하고 잘 익혀져 나와 힙들이지 않고 살을 분리할 수 있었어요

 

쫄깃한 개조개와 오징어~!!

칼국수가 익은 동안 해산물들을 초장에 콕! 먼저 찍어 먹으며 기다렸어요 ㅎㅎ

 

맛있게 잘 익은 칼국수~~

조개들 양도 많지만 칼국수 양도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절대 2인분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정말 아이랑 3명이서 먹었는데 배 터지게 먹었어요 ㅎㅎㅎ

정말 가성비 갑인 < 삽다리손칼국수 > 예요~!!

칼국수와 배추겉절이, 바지락과 함께 먹으면~~~~

아삭과 쫄깃함의 콜라보~!!

한 입 크게 먹고 국물까지 먹으면 정말 기가 막히는 맛입니다 여러분 ㅎㅎㅎ

개운하고 깔끔하게 열무김치랑도 잘 어울렸던 해물칼국수~!!!

아이가 먹을 칼국수에는 김가루가 비치되어 있어서 김가루를 넣어 주었어요 ㅎㅎ

김치를 아직 못 먹어서 김가루를 넣어 주었더니 맛있다고 정말 잘 먹었어요 ~!!

조개도 부드러워 아이가 먹어도 문제 없었어요 ㅎㅎ

야들야들 오징어와 김가루해물칼국수 ㅎㅎㅎ

아이가 잘 먹으니 너무너무 < 삽다리손칼국수 > 오길 잘 했다 생각이 들었어요

해물칼국수를 다 먹다보니 정말 조개껍질들이 어마무시하게 쌓여있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조개양도 정말 많죠????

해산물 후회없이 먹었습니다 ㅎ

< 삽다리손칼국수 >는 배달도 돼더라구요~~

칼국수는 매장에서만 먹어 봤는데 배달도 간다니 궁금하네요~~

 

해물칼국수와 고기왕만두를 맛있게 먹었던 < 삽다리손칼국수 >

조개가 푸짐해 국물도 시원하고 양도 푸짐한 칼국수에 왕만두하러 < 삽다리손칼국수 > 어떠세요??

< 삽다리 칼국수 >에서 맛있는 한 끼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