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행 온 듯한 <Perhaps Bakery& coffee> 역삼동 베이커리카페

한강에 피크닉하러 가기 전 카페인 충전을 위해 카페를 찾던 중

한 눈에 들어 온 < 퍼햅스 > 베이커리카페~~!!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포토존도 있네요 ~ ㅎㅎ

선명한 블루와 화이트의 조화에 색감이 좋아 사진도 정말 잘 나올 것 같아요~

이 날은 비가와서 흐린대도 < 퍼햅스 > 만큼은 화사하고 눈길이 가 발길이 가는 카페인 것 같네요

이제 맛있은 음료와 빵을 고르러 고고~~

 

 

저는 제 짝꿍의 아메리카노와 아이와 함께 먹을 블루레몬에이드를 픽했어요 ㅎㅎ

커피들이 다른 곳보다 저렴하니 정말 가성비 있네요~~

이제 베이커리를 구경 해 보실까요??

 

베스트메뉴 중에 하나인 도너츠 패밀리~~

개별포장까지 되어 있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빵들이 개별포장 되어 진열되어 있으니 요새 코로나로 찝찝한 일이 없곘어요 ~~

빵들을 구경하다 보니 빵을 만드는 주방이 보이는데요~~

믿음이 가는 < 퍼햅스 > 베이커리카페네요 ㅎㅎ

 

 

 

이 많은 빵들이 < 퍼햅스 > 베이커리 주방에서 나온다는 사실~~!!

어서어서 골라 야무지게 먹으러 갑시다 ㅎㅎ

주문한 음료와 빵이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둘러보았는데요~

도심 속 휴양지에 온 듯한 인테리어와 스크린으로 정말 지친일상에서 벗어나

< 퍼햅스 > 카페에서 힐링해도 너무나 좋을 것 같아요~~

채광도 좋고 조명도 좋아 셀카도 정말 잘 나오겠어요 ㅎㅎㅎ

 

테이크아웃도 멋지고 나만의 텀블러인 것마냥 짠 ~~!

구경하는 동안 제가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스크린 앞에서의 음료와 베이커리~~

정말 힐링되는 느낌이지 않나요??

 

< 퍼햄스 >의 카페분위기도 좋지만

아이와 피크닉가자는 약속을 해 테이크아웃해서 먹은 < 퍼햅스 > 커피와 베이커리도 정말 좋네요 ㅎㅎ

커피도 산미가 강하지 않고 로스팅 잘 된 원두인지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도심 속 지치고 힘들때 < 퍼햅스 >에서 힐링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