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이도 잘 먹던 < 청춘찜갈비 >로 한강피크닉 도시락준비~!!

안녕하세요~~

맛있는 찜갈비를 발견해 공유하려고 해요 ㅎㅎ

 

아이도 잘 먹었던 < 청춘's 찜갈비 > - 간장갈비찜

실한 고기가 가득하고 부드럽고 야채와 납작당면도 넉넉히 들어있는 가격도 안성맞춤인 < 청춘찜갈비 >

헌 번 드셔보시면 확신이 가실꺼예요 ㅎㅎ

정말 맛있고 푸짐해요~!!!

 

위치는 논현도에 위치해 있어요 ~

전 방문포장을 해서 직접 매장으로 갔답니다 ㅎ

붉은 간판과 함께 빨갈자전거가 눈길을 끌었던 매장 ~~

청년사장님 것인가? 하고 들어갔더니 정말 사장님이 젊은 남자분이시더라구요~~ ㅎㅎ

< 청춘찜갈비 >의 시그니처 마늘갈비찜이 먹고 싶었지만

저녁식사라 아이와 함께 먹어야 해서 간장갈비찜으로 주문했었어요 ~~

다음엔 점심 때 제 짝꿍이랑 마늘이나 매운갈비찜을 먹을꺼예요....ㅋㅋ

맥주한잔하기 딱 좋은 분위기지 않나요???

소소하게 얘기하며 오늘의 수고를 맥주와 함께 캬~~~ ㅎㅎㅎㅎ

생각만 해도 속이 시~원~~하네요 ㅋㅋㅋ

 

코로나로 테이블손님도 없지만 요새 거의 배달주문만 받는다고 하시네요....

분위기 정말 좋은데.... 맥주한잔 딱 하고 집에 들어가면 좋을 것 같은 분위기지만 다음기회에~~~

주문한 "간장갈비찜"이 나와 식기전에 어서 저녁먹으로 고고~~~

오늘은 한강에서 밥 먹고 들어가고 싶어서 한강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ㅎ

간장갈비찜에 밥,옥수수샐러드와 달갈찜, 3종반찬들~~~

구성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밥도 꾹꾹 담아주셔서 3인분 같은 밥 2공기 ㅋㅋㅋㅋㅋ

갈비찜양도 정말 많고 재료도 푸짐해 마지막까지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양념이 정말 잘 배어 있는데

청년사장님께서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와 야채, 과일로 손수만든 수제 육장에 3일간 숙성한 갈비라고 해요~~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고기 실한 것 좀 보세요~~

고기도 실하고 고기 양이 정말 많아 완전 만족했어요 ~!!

저와 제 짝꿍, 아이 셋이서 먹었는데도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간장갈비찜이라 단짠단짠의 양념인데 설탕을 넣은게 아니라

양파와 대추를 넣어 자연본연의 단맛을 사욯해

뒷맛이 텁텁하거나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뒷맛도 깔끔해 정말 < 청춘찜갈비 >에서 주문하기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양념이 맛있어 남은 밥까지 말아 먹었어요 ㅋㅋㅋㅋ

아이가 잘 먹으니 재구매각~! 강추할만한 < 청춘찜갈비 > 예요 ㅎㅎ

< 청춘찜갈비 > 영업시간이 10:30 ~ 22:00 (수요일휴무)까지라 야식으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친구나 지인이 오면 미리 배달해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제가 음식준비 했다고 해도 믿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모두 맛있는 < 청춘찜갈비 >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