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돼지특수부위 숨은맛집 < 깡돈 > 인생고기집에 추가~!!

오늘 정말 인생고깃집을 찾았어요 여러분~~!!

지나가는 길에 포차분위기도 나기도 했고 아저씨분들이 많은 곳은 진짜맛집이라는 진리인거 아시죠???

냄새에 홀리기도 했는데 아저씨분들이 소주한잔에 고기를 엄청 맛있게 드시고 계시는 거예요 ㅎㅎ

그래서 아저씨들을 믿고 입장해 보았습니다 ㅎㅎㅎ

전화 : 010-8875-0639

주소 : 서울특별시 중랑구 면목로88길 5 / 서울특별시 중랑구 상봉동 107-46

영업시간 : 매일 15:30~00:00

짜~~잔~!!

어떤 느낌인지 아시죠???ㅎㅎ

매장도 오픈형이라 안에서도 답답하지 않고 포차분위기가 나서 간만에 즐거웠어요~!

일반 고기집이 아니라 돼지특수부위전문점이라는 사실~!!

돼지특수부위전문점이니 돼지특수부위모듬한판(600g)한근으로 주문했어요~!!

특수부위는 목살 + 토시살 + 항정살로 구성이 되어있고 생고기가 아님 양넘고기예요 ㅎㅎ

너무나 기대되는 구성이네요~

아이가 화장실가고 싶대서 가는길에 숯 만드는 기계가 있더라구요~!!!

아이랑 저도 숯 기계는 처음봐서 신기하고 색달랐어요

고기집에서 숯을 어디선가 가져오시는 것만 보았지 이렇게 기계에서 숯을 만드는 걸 보니 하나 배워가네요 ㅎ

지금까지의 돼지고기는 잊을만한 < 깡돈 >의 돼지고기 맛이 어떨지 너무너무 궁금한데요~!!

다음엔 뒷고기도 시켜봐야겠어요~~!!!

뒷고기 뜻을 잘 몰랐는데 너무 맛있는 부위가 뒤로 빼돌려 먹었던 고기가 뒷고기라니

정말 믿고 시킬 수 있는 뒷고기네요 ㅎㅎㅎㅎ

구경하는 사이 고기와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돼지특수부위 목살 + 토시살 + 항정살이 양념에 재워져 나왔어요

고기상태도 너무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적절한 살코기와 지방이 어울려져 부드럽고 식감이 좋아 보였어요 ㅎ

< 깡돈 >은 생김치가 아니라 볶은김치가 나오는데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불판에 얻어 먹어도 너무나 맛있는 딱 간이 잘 된 볶음김치였어요

밥이랑 먹으면 정말 꿀맛일 것 같아서 공기밥을 시키려는데

왠걸~ 도시락공기밥인거 있죠??

네모 옛날도시락에 달걀후라이 하나 얻어진 추억의 도시락 ㅋㅋㅋ

완전 분위기 좋고 기분도 좋고 맛도 좋고~~!!

아주 잘 자려진 밥상에 숯불위 저 양념은 갈치속젓인데요~

싱싱한 파가 잔뜩 들어가 갈치속젓인데도 비리지 않고 개운하니 감칠맛이 나

정말정말 맛있어 싹싹 긁어 먹었던 갈치속젓이였어요 ㅋㅋㅋㅋㅋ

고기가 익는동안 갈치속젓도 맛있게 끓여지고 ~~

숯불에 양념 된 돼지특수부위를 구으니 정말 맛있는 냄새가 나

발길을 멈추고 들어오길 잘 했다 싶더라구요 ㅎㅎ

식사하시던 아저씨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정말 맛있게 잘 익었지 않나요???

글을 쓰는 지금도 < 깡돈 >의 고기를 또 한번 맛 보고 싶네요 ㅠㅠ

정말정말 맛있어요 ~~ 강추강추!!!!

혼자 먹기 아까워 널리널리 알리고 싶은 그런 맛이예요

마지막 굽기로 불맛을 내기 위한 과정~!!!

숯불이 정말 좋은게 고기에 훈연처리를 할 수 있어 더 맛있는 맛을 낼 수 있어

숯불고기집에 가면 꼭 하는 막 뒤척이기~!!!

막 뒤척이다보면 고기들의 육즙도 잘 빠져나가지 않고

숯불이 올라와 훈연처리가 되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고기들이 양념이 잘 배어 있어 그냥 먹어도 맛있었지만

갈치속젓에 콕! 찍어 먹으니 정말 감칠맛이 제대로 나서 계속 들어가는 그런 맛이였어요~~!!

베스트 오브 베스트 맛 ㅋㅋㅋㅋㅋ

야들야들한 상추에 고기와 마늘 & 파절임 한 쌈~!!

정말 환상적인 맛이예요

< 깡돈 상봉점 > 은 상추랑 깻잎이 기본인데다 알배추까지 나와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끝맛이 달달하니 배추 쌈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돼지고기엔 또 역시 깻잎아니겠어요???

좀 잡내나는 고기는 깻잎이 필수지만 < 깡돈 상봉점 >의 고기는 고기만 먹어도 충분했어요~~

그래도 쌈을 좋아하는지라 맛있게 쌈 싸먹었어요 ㅎㅎㅎㅎ

깻잎짱아찌랑도 한 입~

볶음김치랑도 한 입~

어떤 조합이든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었던 < 깡돈 상봉점 >이였어요~~

요새 날도 좋으니 < 깡돈 상봉점 >에서 맛있는 돼지특수부위 어떠세요??

곧 재난지원금도 들어오니 지역활성화를 위해 맛있게 먹으며 소상공인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요

직접 먹어보니 정말정말 맛있고 가성비도 좋아 널리 알리고 싶은 < 깡돈 상봉점 >이예요~!!

제 인생고기집에 등극한 이런 매장이 흥해야 되는데 말이죠~~~ㅎ

돼지특수부위전문점 < 깡돈 상봉점 >에서 맛있는 한 끼 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