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맛집] 핫한 양양서피비치맛집 "라메르 바게트버거"

안녕하세요~^0^

강릉여행 중 가보고 싶었던 곳인 <라메르 바게트버거>

를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BTS 뮤비장소인 서피비치와도 가까워

간식이나 간단한 식사로 좋을 것 같아요~

전화 : 033-672-8285

주소 : 강원 양양군 현남면 해송천로 1

양양 인구해수욕장 1분, 양양 죽도해수욕장 2분 거리

휴휴암 1분, 서피비치 10분, 하조대 10분 거리입니다 인구초등학교 바로 옆이예요. ...

영업시간 : 매일10:00 - 18:00

- 12월 13, 14일기계점검으로 2일 휴무입니다

편의 : 주차, 포장, 예약, 국민지원금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lamer_baguette/

라메르바게트버거를 찾아오는 내내

바다를 보면서 오니 기분도 좋고

멀리서도 잘 보여

흐린 날에도 잘 찾아 올 수 있었어요 ㅎㅎ

매장에 서핑보드 대신 바게트를 들고 있는 그림ㅋㅋㅋㅋㅋ

날이 좋았으면

야외에서 먹어도 기분 좋을 것 같아요 ㅎ

들어가자마자 친절히 맞이해 주셔서

기분좋게 입장~~

매장이 크지 않았지만 테이블간격도 넓직해

좋고 채광이 정말 끝내줬어요 ㅎㅎ

라메르 대표메뉴인 바게트버거와

해풍쑥 아이스크림이 있네요 ㅋㅋ

아이에게 어디 앉고 싶냐고 했더니

역시 제일 좋은 자리를 앉네요 ㅎㅎ

비키니입은 여자가 서핑보드가 아닌

바게트를 타네요 ㅎㅎㅎ

사장님 센쓰~~~

주문은 SET중에 아메리카노와

해풍쑥 아이스크림이 있는 걸로 주문했어요 ㅎ

두근두근 라메르 바게트버거 셋트

바게트에 속재료 가득 꽉찬 그립감이였어요 ㅎ

예쁘게 머스타드, 케첩, 청양고추가

토핑되어 있어요

바게트는 정말 방금 구운것처럼

완전 바삭바삭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잘 먹겠습니다~

라메르 바게트버거 속은 고기와 양배추, 야채가 가득해 식감이 아삭하니 너무 좋았어요!!

중간에 청양고추가 있어 매콤하니

빵을 먹는데도 느끼하지 않고 너무 좋았어요

 

아이도 입맛에 맞는지 엄청 잘 먹었어요 ㅎㅎㅎ

라메르버거 안에 고기와 야채들이 많아

아이간식이나 한끼대용으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한참을 엄마한번 안주고 잘 먹는 공주님...ㅋㅋ

중간에 매워요~ 하더니

청양고추가 ㅋㅋㅋ

청양고추있는 부분만 먹으면

아이가 다시 먹고

진짜 맛있었는데 아이도 맛있게 먹어주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이번엔 해풍쑥 아이스크림~!!

아빠 1번, 엄마 2번, 공주님 3번

저희집 룰이라

짝꿍이 한입, 저 한입 먹고

아이가 먹었는데

쑥맛의 아이스크림이라 맛없어 그러더라구요~

해풍쑥 아이스크림은 정말 진하면서도

부드럽고 너무나 맛있어요

아이가 쑥된장국을 잘 먹는데

쑥아이스크림은 아닌가보다 그러면서

앗싸~ 우리가 다 먹자 했는데

갑자기 다시 먹어보겠다더니

다 먹었어요....ㅋㅋㅋ

중간중간에 저희도 먹었지만

해풍쑥 아이스크림도 무지 잘 먹더라구요

사실 제가 먹고 싶어서 간 곳이라

아이가 잘 먹을꺼라고 기대없이 갔는데

아이가 잘 먹어주니 너무 기분 좋더라구요~

네이버 장소저장 했습니다 ㅋㅋㅋ

다음 강원도 여행때도 간식으로 챙겨

바다에서 먹으면 정말 꿀맛일 것 같아요 ㅎㅎ

강원도 양양 여행중 출출하실때

라메르 바게트버거 완전 강추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