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거여역맛집 "양념이 잘 배어있는" <흥부찜닭>

찜닭이 너무 먹고 싶어 알아 본 찜닭맛집 흥부찜닭~!!!

친구가 양념도 잘 배어있고 완전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저녁메뉴를 찜닭으로 정했어요 ㅎㅎ

찜닭 주문하고 시간에 맞춰서 고고~~~

 

 

전화번호 : 02-401-0017

주소 : 서울 송파구 거마로5길 16 1층 계단옆 1호 5거여역 1번 출구에서 231m

영업시간 : 목요일~화요일11:00 ~ 21:00 / 수요일 휴무

편의 : 포장, 배달, 방문접수/출장

 

 

찾아가 보니 삼겹본능과 공수간도 같이 하시나봐요~~ ㅎㅎ

맛집이 다 모여있으니 너무 좋네요!!

 

기다리면서 찰~칵~!!

 

드디어 집으로 찜닭이 도착했습니다 여러분~~~~~~

 

그릇에 담아서 식사준비~!!!

살도 많고 부드럽고 양념이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달콤매콤 달큰달큰 ~ ㅎㅎㅎ

당면, 떡, 닭, 야채 듬뿍듬뿍

닭 한마리와 납작당면, 떡, 당근, 감자, 양파가 들어있어요~~

 

양념이 제대로 밴 납작당면

 

양념이 정말 잘 베어 있어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완전 찜닭을 사골국마냥 고았을까요??

 

아이도 맛있다며 냠냠~~

먹다 좀 매운지 물에 씻어 먹었어요 ㅎㅎ

맛있는지 그만 먹겠다고 하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냠편도 찜닭요리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흥부찜닭은 맛있다고 하네요~

달큰하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그런가바요 ㅎㅎ

양념이 맛있어서 소스에 밥말아먹으니 완전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더위가 한풀 꺾기면 흥부찜닭 포장해서 한강 놀러가려구요~~

흥부찜닭 먹고 자전거타고 콧바람 쐐야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