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매운등갈비찜맛집 <등짝> 콩나물과 납짝당면 무한리필!!

안녕하세요~^0^

의정부역 매운등갈비찜 맛집인 <등짝>을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전화 : 0507-1433-7070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542번길 7-9 1층 등짝

영업시간 : 매일 16:00~01:00

 

★ 등짝 리뷰&총평 ★

- 캡사이신을 넣지않고 고추가루만을 사용해 맛있고 깔끔한 매운 맛

- 질좋고 단가가 비싼 우수한 등갈비를 사용해 잡내 1도없음

- 콩나물과 납짝당면 무한리필이라 가성비 갑!

- 친절함, 반찬(콘버터, 양마소스포함) 달라고 하지 않아도 바쁘지 않으면 미리 채워주심

- 손님과 가위바위보 이벤트를 해서 손님이 이기시면 음료 또는 소주 서비스

- 배달의민족, 쿠팡이츠를 통해 의정부 전지역 배달이 가능

- 방문 포장 2+1 가성비 갓갑!!!

 

포차분위기의 <등짝>

아이와 같이 간지라

이른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ㅎㅎ

메뉴판부터 인테리어까지 정말

옛날생각하게 만드는 포차였어요~

날이 추워지면서 분위기가

더 정겹고 좋아보이는~~

주문을 하려는데 직원분이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음료나 소주가 서비스라고 하셔서 아이에게 물어보니

가위바위보이벤트 하겠다고 ㅋㅋㅋ

서비스를 주고 싶으셨는지

이벤트 당첨률이 100%인건지

아이가 이길때까지 가위바위보를 해 주셨어요!!

아이덕분에 2개가 된 쿨피스 ㅋㅋㅋㅋ

아이에게도 좋은 경험이죠??ㅎ

기본찬에는 양파&고추짱아찌, 무쌈,

마카로니옥수수샐러드가 나왔고

소스는 양파타르타르소스가 나왔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 여기저기를 둘러봤어요~

여러액자들이 있어 아이도 구경하고

비조리 매운갈비찜을 2개시키면

하나가 덤~!!

SNS이벤트 → 후기작성 시 볶음밥 또는 주먹밥이 서비스~

등짝 의정부점에서는 서비스로 배 채울 수 있겠네요~!!

드디어 나온 매운등갈비찜 A세트 맵기는 보통으로 했어요

구성은 매운등갈비찜2인+계란찜+주먹밥+쿨피스+콘버터

국물색과 냄새만 맡아도 매콤함이

전달 되었어요~!!

 

매운갈비찜이 끓자 직원분께서 먹기

좋게 등갈비를 잘라주셨어요~

등갈비가 신선하고 푹~ 삶아서 그런지

뼈도 잘 발라지더라구요 ㅎㅎ

 

뼈를 바르니 실한 고기가~~

센스있게 큼직막한 한입크기로

잘라주셨어요 ㅎㅎ

고기는 역시 씹는 맛이잖아요 ㅎㅎ

매운등갈비가 맛있게 요리 될 동안

아이에게 먼저 주먹밥을 만들어 주었어요 ㅎㅎ

주먹밥에는 단무지와 김가루, 참기름,

무슨 맛있는 소스가 들어있어요~

등갈비뼈를 모두 제거해 주신 후

콩나물과 납작당면을 넣어 주셨어요~

콩나물과 납작당면이 무한리필 된다는 멘트에 그냥 기분이 넉넉해지더라구요 ㅋㅋㅋㅋ

이제 의정부등짝 매운등갈비를 먹어 볼까요??

 

 

양념이 잘 배어있는 고기, 당면, 떡사리~~

직접 매운등갈비를 휘적거려보니 양이 상당하더라구요~!!

밥이든 안주든 정말 든든하게 먹을 후 있겠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더구나 콩나물과 납작당면이 무한리필이라 ㅋㅋㅋ

배불러서 더 추가할 수 있을지 모르겠더라구요 ㅎ

국물도 진하고 칼칼하니

정말 안주로 딱 일 것 같은 ㅎㅎ

캡사이신으로 인위적인 맛이 아니라

고추가루만 넣어 감칠 맛나게 매운 맛이라 계속 땅기는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첫 입은 역시 고기를 먹어야죠??ㅎㅎ

고기가 실하고 먹기 좋은 크기라

너무 좋았어요

 

 

고기와 파채, 콩나물, 납작당면을 듬뿍

올려 먹으니 식감도 좋아

한동안 말 없이 먹었네요 ㅎㅎㅎ

먹다보니 매워서 주먹밥이랑도 먹고

계란찜이랑도 먹고 ㅋㅋㅋ

매운등갈비에 요 양파타르타르소스가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요~!!

옆 테이블에서는 계속 리필하면서 드셨어요 ㅎ

매운맛을 중화하면서 양파의 개운한 맛도 느껴져 정말 맛있었어요

 

매운기가 사라지니 또 납작당면 한 움큼먹고 매워 달걀찜으로 식히고 ~~~

완전 온탕냉탕 오가듯 먹었어요 ㅎㅎㅎ

 

매운등갈비찜이 무쌈이랑도 궁합이

잘 맞았는데요~

무쌈에 양파소스를 겹들이니 매콤하면서 감칠맛이 장난아이였어요!!

ㅋㅋㅋㅋ 배불렀지만 매운갈비찜 소스가 워낙 맛있어서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어서 볶음밥 하나 했어요 ㅋㅋㅋㅋㅋ

소스도 올려먹고 무쌈에도 얻어먹고

볶음밥도 여러버전으로 먹으니 정말 꿀 맛이였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의정부역

매운등갈비맛집 <등짝>

먹고 나오니 쌀쌀한 날에 칼칼하면서도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씨인지

사람들이 우르르 들어가더라구요 ㅎ

가성비도 좋으니 안주로도 최고인 듯 하네요~

<등짝>의정부점에서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