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평맛집]닭볶음탕에 진심인 명품요리<정담루> 평생단골맛집각

안녕하세요 ~^0^

양평에 놀러 갔다가 닭볶음탕맛집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정담루>에서

닭볶음탕을 포장했어요

우선 결과는 완전 대박맛집이예요

친절, 맛보장, 위생 완벽

음식으로 감동받기는 정말 처음이였던 것 같아요

<정담루>는 포장 전문점이라 매장식사는 안 되요~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조리시간이 40~50분이 소요되고

미리 전화를 주셔야 시간을 아낄 수 있어요!!

<정담루> 매장을 들어가자 마자

무슨 쇼룸을 맞이한 기분이 들었어요~

닭볶음탕집 맞나요????

음료수냉장고 보니 음식점은 맞는 거 같죠???ㅎㅎ

음료수도 열과 행에 맞춰서 있으니 사장님이 얼마나

섬세하고 꼼꼼하신분인지 알겠더라구요~!!

음식이 나올 시간보다 좀 일찍 도착해

기다리고 있기 너무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고

신기한게 음식냄새가 거~의 안 났어요 ㅎㅎㅎ

은은한 방향제 향이 나고 분위기도 좋고

기다리는 동안 힐링했네요 ㅎㅎ

쇼룸 같은 사장님만의 공간을 넘어

오픈주방이 보였어요~

주방도 정~~말 깔끔하고 정리도 잘 되어 있더라구요!!

진짜 음식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위생이

잘 지켜지고 있어 너무나 신뢰가 갔어요

음식조리도 타이머에 맞춰서 하시더라구요

한결같은 음식 맛을 내기 위한 노력이신 것 같아요

더욱더 음식이 기대가 되었어요~~!

압력솥으로 요리를 하시던데 고온고압이라

아주 푹~ 삶고 고아진 요리를 맛 볼 수 있겠네요 ㅎ

닭볶음탕 주문 시 추가 구매가능한 김.자.반.

"매일 수제로 직접 볶아 시간이 소요되므로

한 마리당 5개까지만 판매된다

는 멘트를 읽었을 때

정말 맛있는 김자반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감동이였어요 ㅠㅠ

어렸을 때 할머니가 해주셨던 맛

모두 그 맛 아시죠??

김자반 꼭 추가 하셔야 해요~!!

 

명함도 너무 예뻐서 찰칵 ㅋㅋ

평생 잃어버리지 않아야 할 명함입니다 ㅋㅋㅋㅋ

일품요리인 닭볶음탕만 판매하는

<정담루>의 메뉴판!!

원산지도 모두 국.내.산.

드디어 <정담루>의 닭볶음탕이 나왔어요~!!

정성스럽게 만드신 요리를

보자기로 포장해 주시니

정말 선물받은 기분이 들었어요~

포장음식인데 대접 받는 기분 뭐죠??? ㅎㅎ

같이 들어있던 <정담루>의 홍보지

특이한게 닭볶음탕을 싼 보자기가

식탁보로도 활용할 수 있고

반을 가르고 구멍을 내면 앞치마로 활용이

가능해요~!!

부직포 보자기에 이지컷이 있으니

자르기도 편해요~

캠핑갈때 너무너 유용할 것 같아요~!!

사장님이 여러가지로 너무나

섬세하고 신경을 여러모로 쓰신 게 느껴졌어요~~

드디어 <정담루>의 닭볶음탕을 맛 볼 시간이예요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포장용기에 원산지표시 스티커가 붙어 있네요~

이제 제 인생닭볶음탕을 살펴보실까요??

용기도 먼가 멋지고 ㅋㅋ

뚜껑을 열지 않아도

닭볶음탕의 맛있는 냄새가 확~

퍼지더라구요~!

<정담루> 사장님이 닭볶음탕에 진심인 것처럼

저도 정말 이 닭볶음탕에 진심입니다 여러분~

정~~말 국물이 국보급이예요

과장이 아니예요

다들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

음식으로 감동받기는 처음이예요

가족이 생각나는 그런 맛

혼자 먹기 너~무 아까운 맛이예요

완벽히 양념이 잘 베인 통감자~!!

감자도 커서 덜덜 떨며 들었어요 ㅎㅎ

아이 주먹과도 비교해도 엄청 크죠??

닭볶음탕에 있는 감자 정~말 맛있잖아요 ㅎㅎ

이렇게 큰 감자가 4알이나 들어있었어요!!

고기도 양념이 정~말 잘 베어 있어서

간이 부족하지 않게 먹었어요~

양념이 무지무지 너무나 맛있어서

듬~뿍 찍어 먹으니 환상적이였어요

<정마루>의 닭볶음탕은 압력솥에 푹~

삶아서 그런지 뼈와 살이 폭! 하고

잘 빠지더라구요 ㅎㅎ

애써 살을 발라먹지 않아도 되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크~ ~

은은한 한방의 향과

칼칼하고 맛있는 매운맛에 진한 양념 맛인 소스에

감자와 밥을 비벼 먹으니

정말 맛이 일품 그 자체였어요~

감자가 정말 샐러드마냥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ㅎㅎ

혹시나 포장해서 집이 아닌 캠핑장으로 가시는 거라면

밥을 무조건 넉넉히 주문하세요 ㅎㅎㅎ

이 조합 진짜 맛없으면 오백원 드립니다 ㅋㅋ

매운걸 못 먹는 공주님은

김자반으로 주먹밥을 만들어 주었어요~

김자반을 먹어보니 왜 추가주문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바삭바삭하면서 고소하고

김의 풍미가 잘 느껴졌어요

김자반으로 주먹밥도 좋지만

볶음밥으로도 좋고

맥주안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은 맛이예요 ㅎㅎ

평생단골각인 <정담루>의 닭볶음탕

집 근처에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양평을 자주 놀러가야겠어요~!!ㅋㅋㅋ

양평여행을 가신다면

캠핑족이시라면

무.조.건.

<정담루>의 닭볶음탕 추천입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