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수가볼만한곳 여수맛집 #여수명동게장

여수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여수여행때마다 게장을 먹는데 여수봉산게장거리가 있어

게장맛집도 많고 다양했다.

오늘 간 곳은 여수명동게장~~

주소 : 전남 여수시 봉산남4길 23-26

영업시간 : 매일 07:00 - 21:00 365일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없음

단체예약가능 (별관까지 총 330석 여수최대규모게장집) 마지막주문 pm 8:30

 

 

여수게장거리를 돌아다니는 맛도 있고 맛있는 냄새가 가득해 즐거웠다. ㅎㅎ

우릴 반겨준 명동게장 마스코트~~

여수최대규모의 게장맛집이라 그런지 대기실도 잘 마련되어 있고

디저트나 선물용으로 충분한 여수돌게빵집이 바로 옆에 있어 좋았다.

 

맛집답게 벽을 가득채운 연예인들의 사인과 사진들~

그러나 젤 눈에 띄는 건

갈치조림 주문시 간장게장 + 양념게장 서비스!!!

거기다 리필가능까지 ㅎㅎㅎ

남기면 벌금 만원이니

맘껏 먹되 적당히 먹고 남기지 않고 먹어야겠다.

차림표가 어마어마해 한참을 정독했다. ㅎㅎ

주문한 모듬꽃게장과 갈치조림~~!!

한상에 해산물이 가득가득 너무나 아름다웠다.

명동게장의 시그니처라 볼 수 있는 모듬꽃게장

간혹 게장을 못 먹는 사람이 있어도

익힌새우나 전복, 문어, 달걀이 있으니

가성비도 좋은 것 같다.

칼칼하고 양념도 잘 배어있었던 갈치조림

갈치도 맛있고 밑에 깔린 무도 맛있고

진짜 밥도둑이었다.

 

갈치조림을 주문해서 나온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서비스보단 메인에 가까울 정도였다.

밥상에 밥도둑이 많아 역시 밥 한공기가지고는 택도 없었다.

그래도 너무 짜지 않아

밥 한 숟가락에 게 하나를 먹고 또 먹고

원 없이 게를 먹었던 것 같다.

다음엔 부모님 모시고 와도 너무 좋아하실 것 같다.

맛도 있고 가성비도 좋고

많이 먹어도 속이 부담스럽지 않아

가족모임에 딱 인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