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잠뽕맛집] 얼큰~한 국물이 땡길 땐 차오마!!

안녕하세요~^0^

점심이 늦어져서 가는 길에 간단히 짬뽕을 먹으러

<차오마>에 가 보았어요 ㅎㅎ

자주 지나가는 길에 동상이몽2에 나오는 소이현씨가

좋아하는 곳이라고도 소개 된 곳인데

가봐야지 하면서도 한 번도 못 가보다

드디어 가보았어요 ㅎㅎ

전화 : 031-592-7720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937

경춘마석역 1번 출구에서862m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편의 : 단체석, 주차, 발렛파킹,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국민지원금

주차는 엄청 넓은 주차장이 아니였지만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매장이 생각보다 넓찍 했어요~~

분위기도 괜찮고 직원분들이 모두 친철하셔서

기분좋게 입장했어요 ㅎㅎ

저희는 창가자리를 앉았어요~

요새 단풍이 들어 창가 바라보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

셀프반찬코너도 군데군데 있더라구요~~

 

셀프반찬에는 양파, 김치, 단무지, 춘장,

앞접시와 가위,집게가 있었어요

멀리 갈 필요도 없어 너무 좋았어요 !!

이제 메뉴정독을 해 보실까요??

 

저희는 점심이니 간단히

백년짬뽕 두 그릇을 주문했어요 ㅎㅎ

짜잔~~!!

칼칼한 냄새와 함께 백년짬뽕이 나왔습니다~~~

새우와 홍합이 일단 잘 보이구요 ~

냄새부터가 정~말 칼칼하고 얼큰했어요

완전 해장용짬뽕~!!!

통통한 새우도 통째로 한 마리 들어있구요~

고기도 듬뿍~~ 들어 있었어요

사진엔 없는데 차돌박이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목이버섯도 듬뿍~~

재료들이 정말 듬~뿍 들어 가 있어

정말 면이 반 갖은재료가 반이였어요 ㅎㅎ

면에도 육수가 진~하게 베어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식후 아이스크림이 1인당 1개 무료~~!!!

뜨끈하고 얼큰한 짬뽕을 먹었더니

아이스크림이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뷔페나 문구점에서나 파는 유명한 브랜드 아이스크림이 아닌 거라 그냥 입가심으로 먹어야지 했는데

진하고 불량식품맛 같지 않고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차오마>의 백년짬뽕 얼큰하게 잘 먹었어요 ~

칼칼하고 해장용으로 드시기엔 좋으나

아무래도 국물이 좀 자극적이라

칼칼하고 자극적인게 땡길 때

너무나 생각날 것 같아요~!!

<차오마>의 탕수육도 궁금하니

아이와 함께 짜장과 탕수육 먹으러 가보려구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