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맥반석으로 삶아 담백하고 쫄깃한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블랙>

안녕하세요~

맥반석으로 삶아 담백하고 쫄깃한 족발집인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모란고개점을 소개시켜드리려해요~!!

전화 : 031-756-2656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산성대로93번길 25 지하1층 B01호, B02호

지하철 8호선 모란역 10번출구에서 5분거리

영업시간 : 매일 15:00 - 23:30

편의 :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chlalghk80

분위기도 막걸리집 같은 정겨운 분위기라 좋았어요~!!

매장 한 쪽만 현대식으로 족발사진들이 있어요 ㅎㅎ

 

임창정의 덕담도 있고 이름모를 연예인 지인들이 방문 후 싸인들을 해주셨나봐요 ㅎㅎ

<임창정의 모서리족발>에 정말 임창정이 오는 경우도 있어

싸인과 사진촬영을 할 수 있대요~!!

정말 운 좋은 경우만 해당 되겠죠??

제가 먹은 날은 안 오셨습니다...... ㅎ

메뉴를 정독을 해 보았습니다 ㅎ

족발과 보쌈이 기본이고 불족발, 족골뱅이, 매운대창도 팔구요

신기한게 옛날통닭도 있어요~!!

매운김치도 추가가 있구요

족발과 통닭의 콜라보~

모임으로 와서 족발, 보쌈, 치킨 시키면 술을 무한으로 먹겠네요 ㅎㅎㅎ

기본상이 차려졌어요~

무난한 상이지만 족발집에 무김치가 아닌 매운배추김치가 있으니

색다르고 신기하더라구요~!!

더구나 매운김치라해서 당장 먹어보니 정~말 매콤함이 퐉~!!

식감도 딱 좋고 깔~~~끔하고 매운맛이였어요

 

곧이어 나온 족발~!!

윤기가 좌르르 정말 맛있게 생겼죠??

일반접시가 아닌 뜨끈하게 데워진 무쇠팬에 나오니 금방 식지도 않아 너무 좋았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 중 하나가 홍합탕~!!!

족발에 국물이 있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과 먹으니 또 술이 땡기는 ㅋㅋㅋㅋ

매장에 단체모임하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

저녁때도 아닌 오후에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

맛있는 한 상이 차려졌으니 맛있게 먹겠습니다~~~

 

족발의 윤기 보이시나요??

정말 부드러워서 젓가락으로 잡으니 흘려내려 간신히 찍었어요 ㅎㅎ

역시 고기는 쌈이라고 생각하는 1인 ㅋㅋㅋ

야무지게 쌈도 싸먹으니 정말 입속가득 맛있는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와~~ 막국수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막국수가 감칠맛도 장난아니였지만 항상 막국수를 먹을때마다 좀 더 매웠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정말 깔끔한 매운맛이 더해져 정말 맛있는 막국수였어요~!!!!

막국수에 싸 먹으니 완전 맛있다는 짝꿍의 말에 저도 동참을 해 보았어요 ㅎㅎ

 

맛있는 족발에 맛있는 막국수를 먹으니 정말

이건 드셔보셔야 합니다 ㅋㅋㅋ

막국수 소스에만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야무지게 족발과 막국수 넣고 쌈도 싸 먹었어요 ㅎㅎ

진짜 입속이 꽉 차서 당황했지만 맛은 정말 환상적이였어요~!!!

 

여러분 <임창정의 모서리족발>에서 매운김치와 족발을 안 드셔봤으면

먹었다고 할 수 없을만큼 김치와 아주 찰떡궁합인데요~!!

무김치와 또 다른 매력~ 전 개인적으로 이 매운김치와 먹는게 더 좋았어요!!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블랙>이 집 근처가 아닌게 너무나도 서럽네요....

주방을 힐끗봤을때 배추들이 왜 저렇게 많지? 생각했는데

이 맛있는 김치를 매장에서 직접 담그시니 진짜 정성의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제가 앉았던 테이블에서 보이는 냉장고에 있는 문구....ㅋㅋㅋ

처음엔 이 문구를 보고 오~ 자신있는 족발집이구나 했었는데

답을 찾고 가는 기분이네요 ㅎㅎ

 

친절한 사장님의 인사와 함께 나가려는데

임창정의 경영마인드 - 사장이 적게 벌면 됩니다

손님에게 그 만큼 정성을 다하라는 말이겠죠???ㅎㅎ

맥반석으로 삶아 담백하고 쫄깃했던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블랙~!!

홍합탕 서비스와 매운김치의 놀라웠던 콜라보~!

신세계를 맛보고 왔네요 ㅎㅎ

정말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블랙> 강추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