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압구정 맛집" 감성포차 < 신사의 쟁반 > 찐 후기

압구정 맛집을 찾던 중 분위기 갑~!! 가성비 갑~!! 인

감성포차를 발견해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전화번호 : 02-3446-9211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37길 18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17:00 ~ 02:00 / 일요일 휴무

신사의 쟁반 도착~!!

혹시 차를 가져오셨으면 발렛 가능하더라구요~~

 

인스타나 페이스북 인증을 하면 음료 서비스~~

소주나 맥주도 가능하니 완전 꿀이죠???

완전 분위기 있는 감성포차~~ 신사의 쟁반!!!!

밤이 되면 전구킨 매장이 더 예쁠 것 같아요!!!

 

일찍이 아저씨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ㅎㅎ

아저씨들이 많으면 맛집 찐인증인거 아시죠???

 

메뉴판을 정독하겠습니다~~~ ㅋㅋ

 

 

회도 있고 다양한 해물류의 요리와 치킨 & 피자까지~~!!!

없는거 뺴고 다 있네요 ㅎㅎㅎ

완전 특별했던게 예약메뉴가 따로 있더라구요~!!

신사의 쟁반에서는 드시고 싶은 메뉴를 만들어 준다는 거예요~~

이거 거의 마법아니냐구요~~~

없는게 없네요 ㅎㅎㅎ

저는 오픈형도 좋지만 가족끼리 와서 오븟하게 룸처럼 마련된 포차안으로 자리잡았어요~

포차분위도 너무 좋고 오픈형과 룸이 따로 구분되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두 가지 컨셉 완전 감동감동입니다~~

 

가릴 수 있는 커튼이 있어서 커튼을 치면 진짜 룸에 와 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여기 피클은 아기자기게 유리병에 담아 주시네요~~

직접 만드신 것 같은게 맛이 시판피클 같지 않고

새콤달콤 하고 무와 오이도 투박하지만 먹기 좋게 썰어져 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메뉴~~!!

저는 이태리 해물찜에 소스는 토마토소스로 주문했어요~~

 

 

정말 실물은 양이 어마어마 해요 ㅎㅎ

거의 식사로도 충분해서 저녁 겸 술 한잔하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해물도 꽃게, 오징어, 소라. 전복, 홍합이 실하게 들어있었어요~!!

33,000원에 살이 찬 꽃게와 전복, 소라가 왠말이냐구요

홍합도 많이 들어있어 껍질 넣는 그릇이 산이 되었네요 ㅎㅎㅎ

사장님~!! 남는 장사 맞나요??? ㅎㅎ

그저 감사합니다

오늘은 가족끼리 왔지만 다음엔 친구들과 회포풀러 가야겠어요~!!!

먹고 싶은 메뉴도 먹을 수 있고 sns인증하면 술도 서비스니 안 갈 이유가 없지요???

사장님 아프지 말고 번창하세요~~

또 갈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