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밑반찬까지 모두 맛있는 양평닭갈비 맛집 <명물숯불닭갈비>

안녕하세요~^0^

주말에 양평에 놀러 가다

아침부터 닭갈비를 먹었어요 ㅎㅎㅎ

짝꿍이 닭갈비를 엄청 좋아해서

아침부터 너무 먹고 싶다고 ....ㅋㅋㅋ

이 날만을 기다려온 짝꿍이라 아침부터 든든하게

닭갈비 먹으러 왔어요~

전화 : 031-773-6721

주소 : 경기 양평군 양서면 경강로 1055-22

경의중앙국수역 1번 출구에서523m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편의 :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국민지원금

아침햇살이 너무 좋아서 기분 좋게 입장~!!

닭갈비집에 다슬기해장국도 판매하시는데

허가된 어부님이 직접 강원도 홍천강 모곡에서

채취한 100% 다슬기마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어부님이 채취한 다슬기도 신기하고

다슬기해장국도 처음 들어보네요 ㅎ

매장은 노멀한 분위기였어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아침부터 기분좋게 인사해 주셔서

텐션업되었어요 ㅎㅎㅎ

명물숯불닭갈비의 메뉴판이예요~

메뉴판이 따로 없고 주방쪽 간판만 있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당연히 닭갈비를 주문~!!

아이와 같이 먹을 허브솔트와

짝꿍의 양념닭갈비를 주문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기본상을 차려주셨어요~

닭갈비를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을 먹어보니

다들 간이 쌔지도 않으면서 맛있더라구요~!!

 

추가반찬코너도 있으니

안심이 되네요 ㅎㅎㅎ

 

다슬기해장국도 나왔는데

정말 말로 표현을 어찌해야 할까요???

다슬기맛이 나는 해장국이였어요 ㅋㅋㅋㅋ

다슬기를 처음 먹어보는지라~~

된장베이스에 다슬기맛이 나고

담백한 맛이였어요~

드디어 나온 닭갈비~!!!

아이를 위해 먼저 허브솔트를 구워주셨어요 ㅎㅎ

초벌이 되어서 오기때문에

구워먹는 시간이 짧아 너무 좋았어요~!!

아주아주 부드럽고 잡내없이 맛있었던

허브솔트 닭갈비~!!

담백하니 그냥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아이도 잘 먹으니 너무 뿌듯했어요 ㅎㅎ

저는 양파절임에 먹으니 꿀맛이였어요 ㅎㅎ

짝꿍은 양념이 구워질동안 양념 소스에 콕~!

찍어 먹고~

숯불향을 가득 베게 잘 구워지고 있는 양념닭갈비~!!

크~ 또 생각나네요 ㅎㅎ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양념을 구우니 숯불향이 더 나는 것 같았어요 ㅎ

아~주 맛있게 구워진 명물숯불닭갈비의

허브솔트와 양념~~

정말 야들야들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정말 잘 차려진 한 상이지요???

양념닭갈비는 정말 매콤하고 감칠맛이 났어요~

살도 통통하니 육즙가득해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짝꿍의 한 쌈~!!

심플하게 양념닭갈비에 마늘두개~!!!!

저의 야무진 쌈 ㅋㅋㅋ

닭갈비가 통통하고 실해 쌈을 싸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냥 양파절임에 먹어도 꿀맛이더라구요 ㅎㅎ

양념닭갈비는 양념때문에 잘 타니

가장자리에 두고 먹어야 될 것 같더라구요~

초벌이 되서 오니 숯불향만 입히고 먹는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ㅎ

오늘도 맛있어서 설거지했네요 ㅋㅋㅋㅋㅋ

뭘 먹었죠???

아침부터 거하게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