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울갈비] 사당역 모임장소로 강추하는 소고기집

사당역 직주근접!!! 모임 장소로 딱인 곳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사당역 8번출구에서 바로 위치한 한울갈비를 소개받고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고씽

 

사당역 맛집, 사당역 모임장소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메뉴가 다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한우 모듬으로 한번 시켜봤습니다!

 

기본찬부터 세팅해주시네요.

김치류가 맛갈나네요. 빈속에 먹어도 딱 좋은 맛입니다.

배고파서 계속 김치를 먹게되네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고기를 먹어볼까요

한우모듬을 시켜서 한우부위별로 먹어보았답니다.

 

삘리 익는 차돌박이부터 먹어야 제맛입니다 :)

시작은 원래 빨리 익는 부위부터 먹어야... 한국인은 못기다립니다.

 

빨리 구울 필요도 없이 조금씩 조금씩 먹어도 금새 사라지네요 ㅠ

입안에서 살살 녹는 소고기!!!

 

 

야무지게 싸먹어야쥬?

하지만, 소고기는 그냥 소금이나 기름장에 먹는게 가장 맛나는거 같아요.

삼겹살은 쌈이 제맛이지만,

소고기는 그냥 소금에 톡해서 먹어도 맛나답니다

든든하게 먹고 식사후식을 시켜보겠습니다.​

 

별미는 바로 영양솥밥입니다. (은행, 밤, 콩 , 잣이 함께나와 별미 별미!!!)

된장찌개도 같이나와서 쓱쓱 비벼먹으면 마무리로는완벽합니다.

사당역 회식장소, 사당역 모임장소로 추천추천!!​

연말연시에 친구들과 소고기 먹으면서 얘기하기 좋은 곳

[이 글은 마녀체험단을 통해 서비스 또는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