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성비 최고"였던 수제돈까스도시락 #동명카츠

주문내역 : 등심돈까스 & 치즈돈까스 & 국물누들떡볶이

총평 : 가성비 & 신선도 & 맛 & 양 모두 만족 !!!

재구매 의사 있음

밥 하기도 귀찮은 요즘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해 준 도시락이 생각나

주문과 동시에 배고파 도시락 픽업하러 갔다. ㅎㅎㅎ

 

노랑노랑 귀여운 매장~~

 

도시락도 있지만 돈까스 비조리도 판매를 해 더 가성비 좋고

아이 간식이든 식사를 바로 해 줄 수 있어 너무 좋을 것 같다.

대박 !! 맥주도 편의점 가격~~~

여긴 모든 상품이 가성비 갑이네요 ㅎㅎ

밀가루 없는 핫도그 피카츠~~

정말 아이간식으로 최고최고!!

돈까스도 경양식인 부먹과 바삭파의 찍먹으로 나뉘는데

여긴 그런 걱정고민 할 필요 없지유~~~

돼지와 닭고기는 국내산이네요~~

그래서 잡내없이 식감도 좋았나봐요 ㅎ

 

자그맣게 식사 할 공간도 있고~~

도시락이 나오기 전 매장 구경을 해봤어요

 

비조리 돈까스도 냉장보관되어 있어

집에가서 바로 조리하기 편하고 냉동이 아니라 맛도 신선도가 높을 것 같다.

등심돈까스가 젤 인기인지 다 나가고 없었다.

 

 

부먹과 찍먹의 소스들~~~

구경하는 사이에 주문한 등심돈까스 & 치즈돈까스 & 떡볶이가 나왔다

집으로 고고고~~~~~

 

 

돈까스 양이 정~~~말 많았다.

돈까스를 얇게 펴서 많은게 아니라

양이 많았다. 혜자도시락ㅋㅋㅋㅋㅋ

돈까스 소스가 새콤달콤하니 입맛을 돌게 해

마지막엔 소스가 없어 나중엔 추가로 하나 더 해야겠단 생각을 했다.

 

매콤~쫄깃~한 떡볶이!!!

떡만 어묵반 이것도 혜자스러웠다.

느끼할때쯤 떡볶이도 먹고 돈까스에 소스도 찍어먹고

떡볶이 시키길 정말 잘한것 같았다.

아이도 잘 먹었던 등심돈까스~~~

간혹 소스가 맛없어 먹지 않는데 여기 소스는 듬뿍 찍어 잘도 먹었다 ㅎㅎㅎ

​  

 

치즈 돈까스도 치즈가 고급인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났다.

완전 찰떡이였던 치즈 돈까스~~

돈까스 도시락이 만족이니 담번엔 돈까스랑 소스를 사다 쟁여놔

아이반찬으로 해줘야 겠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