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신상피자맛집!! "신명희피자"

안녕하세요~~

남양주 새로생긴 신상 피자를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 총 평 ★

장점 : 1) 가성비 굳~~ / 맛있고 토핑이 많아 금방 배불러요 ㅎ

2) 직접만든 갈릭소스인지 더 산뜻하고 맛있어요

3)자가제빵이라 신뢰가 가요 / 방부제는 안 들어가겠죠??

단점 : 간이 쌘편이다 / 토핑이 많아서 그런 것 같아요 ㅎ

 

 

남양주 화도에 사시는 분이라면 라온프라이빗 아파트단지를 아시죠???

라온상가에 입점된 신명희피자를 먹어 봤는데요~~

젤 잘나간다는 메뉴를 사장님께 물어보니

바싹불고기와 고구마 반반이 잘 나간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피자 바싹불고기 & 고구마에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해서 주문해 보았습니다~!!

피맥을 위해 콜라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

기다릴 동안 매장내&외부를 찰칵!!!

방문포장 및 배달 전문이라 매장은 그리 넓지는 않아요 ㅎ

그래도 전화주문 후 시간에 맞춰서 가니

오래기다리지 않아 앉을 일도 없더라구요 ㅎㅎㅎ

 

 

피자를 방문포장해서 집에 왔어요~~!!!

울 아가가 배고프다 하니 어서어서 오픈오픈~~

고구마 무스가 아주 통통하고 굵직하게 있고 엄청 달콤~ 부드러웠어요 ㅎㅎ

바싹 불고기는 누구나 아는 달콤짭짤한 불호 없는 호맛 ㅋㅋㅋㅋ

 

피자 한조각을 주자 마자 흡입하는 우리 딸 ㅋㅋㅋ

맛있는지 엄청 잘 먹더라구요~~

"담에 또 사주세요 엄마~~" 입 맛에 맞았나봐요 ㅎㅎ

치즈크러스트는 한 개씩 늘어뜨려 먹는 맛이쥬~~~

치즈를 더 많이 먹을 수 있고 먹는 재미도 있어서

치즈바이트를 추가하는 걸 좋아해용~~ㅎ

 

 

도우도 쫄깃한데 얇아서 좋고

토핑도 넉넉하고 치즈도 듬뿍 들어가 너무 좋았어요~!!

다이어트에 도움되는???ㅋㅋㅋㅋㅋ

토핑이 많아서인지 간이 좀 쌔서 맥주에 딱이였어요 ㅎ

갈릭소스는 신명희피자에서 직접 만드신건지

다른 브랜드와 다른 맛이였어요

다진 양파가 들어있어 아삭하고 더 산뜻한 맛이였어요~~

요새 피자가 비싼데 신명희피자 먹어본 후기는

씬 피자에 비해 토핑이 많아 3인 가족이 반판만 먹어도

배부르고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

피자가 생각날 때마다 시켜 먹을 것 같아요~~

도우빵도 직접 만드신다고 하니 방부제 걱정도 없어 신뢰감도 있구요 ㅎㅎ

자가제빵 신명희피자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