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남산돈까스" 후기

차를 좋아하는 여자아이라 다산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오면 꼭 토이카를 빌려 쇼핑을 하네요 ㅎㅎ

 

 

아이와 쇼핑하다 배가 고파 고른메뉴 남산돈까스~!!

이제 좀 컸다고 먹고 싶은 곳을 둘러보더니

"여기 가자~~"라며 남산돈까스를 픽했네요 ㅋㅋ

저도 한번도 가보지 못해서 가봤어요~~

쇼핑하다보니 6시가 다 되어 들어갔는데

직원분이 6시 이후면 2인이상 동석을 못 한다며

직계가족일 경우는 괜찮으니 충족할 수 있는 서류룰 보여달라고 하네요

다행히 민증도 있었고 사진갤러리에 가족관계증명서가 있어

맘편히 밥 먹었네요 ㅎㅎㅎ

없었음 도시락 싸서 밖에서 먹을뻔 했어요ㅜㅜ

토이카는 밖에 주차 후 자리를 잡고

직원분은 아기의자를 셋팅해 주셨어요~~

돈까스 집인데 메뉴가 많아 한참을 정독했어요 ㅎㅎㅎ

원조돈까스 하나랑 매콤한게 땡겨 쫄면돈까스 세트를 시켰어요~~

오랜만에 스프~~

후추 톡톡해야 덜 느끼하지요~~??ㅎ

 

아이는 배고픈데 스프를 냠냠~~

얼른 돈까스가 나와야 할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

스프 먹을 동안 이벤트 글이 보여

메뉴가 어서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드디어 나온 메뉴들~!!!!

 

진짜 왕 크긴한데 얇아서 그냥 돈까스예요 ㅎㅎㅎ

특이하게 고추가 하나 달랑 나와서 잘못 나온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쫄면과 세트인 돈까스는 아이가 먹기 딱 좋게 나와서

아이에게 주었어요 ㅎㅎㅎ

양이 많을 것 같아서 어린이메뉴 따로 안시키길 잘 한것 같아요~~

쫄면도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양념이 좀 더 강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긴 했어요~~

양이 적지 않기도 하고 느끼해서 그런지

돈까스에 쫄면돈까스 세트 시키니깐

셋이 먹기 딱 좋았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