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원하고" "가성비 최고"인 육쌈냉면~ 맛집!!

주문내역 : 물냉면 & 비빔냉면 + 숯불갈비

총평 : 양 적당함 / 맛은 최고 / 사장님 친절

재방문 의사 있음.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입맛 실종 정신줄 실종이네요...

모두 괜찮으신가요??

밥도 먹기 싫고 차리기도 싫지요...ㅋㅋㅋ

그래서 시원한 육쌈냉면이 먹고 싶어

일보다 근처에 육쌈냉면집을 찾아 갔어요~!!

점심이라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도 자리가 있어 앉았는데

저희가 들어가고 사람들이 많아 줄 서는데 정말 다행이였어요

좀만 늦었다면.... 밖에서 기다릴뻔 했네요 ㅎㅎㅎ

 

시원하고 뭔가 옛스런 메뉴판 ~

복날에 고열량인 삼계탕 아니여도 육쌈냉면으로 시원하게 보내도 괜찮을 것 같네요~~ㅎㅎ

 

 

여기는 숯불고기를 먹지 않으면 곱빼기 또는 만두 3개를 대체해 준다니

아주 좋은 소식이네요~~

그치만 냉면엔 고기죠~~~ ㅋㅋㅋㅋ

금방 나온 물냉과 비냉 + 숯불갈비 ㅎㅎ

절임무는 주문따로 없이 달라고 하면 주셔요~

 

물냉은 완전 시원~~

비냉은 매콤새콤 했어요 감칠맛 나더라구요 ㅎ

저희는 좀 더 강하게 먹으니

겨자와 식초를 두바퀴씩!!

 

여기 사장님은 친절도 하신데 단골손님이 많으신지

여기저기 다 근황을 물어보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뭔가 나도 친해지고 싶고 ㅋㅋㅋㅋㅋ

사람들과도 친분들이 있으시니 더 매장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더라구요~~

 

아주 맛있고 야무진 식사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