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산> 남양주 찐 맛집 양 많은 건 덤~~ #착한아구

저번에 포스팅한 착한아구집~~

아구찜이 너무나 맛있어서

이번엔 대구뽈찜을 먹으러 다시 찾아갔어요~~

착한아구 양이 많아서 잘 먹는 성인 둘이 먹으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전 저번에 배텨지게 먹어서

이번엔 남으면 포장하려고 집에서 빈 반찬통 가져갔어요 ㅎㅎ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샷 ㅋㅋㅋㅋㅋ

전화번호 : 031-522-6997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156

영업시간

매일 : 11:00 - 22:00

굉장히 맛집스럽고 정겹게 생긴 외관~~~

주차장도 꽤 넓었어요

아구찜가격이 ~~~ 엄청 착하지유???

그래서 착한아구인가바요 ㅎㅎ

코로나로 위생에 민감한 시기지요~~

들어가자마자 안심되고 신뢰되더라구요~~

그릇들을 보니 진짜 유분기 하나 없이 깨끗했어요!!

쾌적하고 테이블간격이 적당히 떨어져 있어 불편하지 않았어요 ㅎ

일회용 식탁보가 깔려있어 더 위생적이였던것 같아요~~

 

액자같은 창가에 앉았어요 ㅎㅎ

대구뽈찜아 어서 나와라~~~~

아점을 먹는거라 너무 허기졌어요 ㅎㅎㅎ

기본상차림~~

더워지기 전에는 미역국이였는데

더워지니 시원~~한 미역냉국이 나왔어요

밥 먹기전 새콤한 국물을 마시니 입맛 돌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대구뽈찜~~!!!!!!

맵기는 순한맛 / 보통맛 / 매운맛이 있는데

저희는 보통맛!!!

보통맛은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이예요~~

대구뽈찜에 대구, 콩나물, 미나리 기본외에

알이랑 고니 미덕덕이 있어 더 시원하고 식감도 좋았어요~~

저번에는 볶음밥을 먹어서

이번엔 공기밥을 추가해서 비벼 먹어봤어요

전 양념듬뿍 넣어 비벼먹는 공기밥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에 개운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해산물이라 배부르게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기분좋은 배부름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