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데이트코스로 딱인 #더티트렁크

주말에 남편이랑 평일날 함께 데이트를 갔다.

요새 파주 근교에 예쁜 카페들이 많아서 그런지

파주로 꽤 많이 나가는것 같다

 

<더티 트렁크>

처음 가보는 카페인 더티트렁크는 파주에서 꽤 유명한 카페였다.

분위기도 좋고, 브런치에 음료, 빵까지 종류도 다양해서 다음엔 아이랑 한 번 더 오면 좋을 것 같다.

이렇게 예쁘고 먹음직스운 빵 종류도 다양하고

케이크도 예쁘고 정갈해 종류별로 다 한 번씩 맛보고 싶었다.

한 쪽에 음료도 멋있게 전시해놓고

주방도 넓고 틔여있어 개방감 있이 좋았다.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싱그러운 나무와 영어서적, 책들로 꾸며진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아주 마음에 들었다.

주문한 음료는 베리캘리포니아와 정글라임에이드~~

정글라임에이드는 비쥬얼이 정말 정글숲이였다. ㅎㅎ

컵 바닥에 라임 씨앗이 자글자글 있는 거 보니까 정말 라임을 갈아만든 것 같았다.

디저트는 흑임자쿠키슈를 시켰다.

워낙 흑임자을 좋아해 메뉴이름보고 바로 픽했다.

흑임자 크림은 정말 알차게 꽉 차있어

차갑게 해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다.

싱그럽고 개방감 있는 내부 인테리어로

실내에서도 답답하지 않은 카페

더티트렁크~~

파주카페맛집이다~!!

파주가볼만한곳의 파주맛집리트스 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