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근교 데이트코스 가평 신상&북한강 뷰맛집카페 <골든트리>

안녕하세요~~

서울근교 데이트코스로 딱 좋은 가평 신상카페 골든트리를 소개시켜 드리려 해요~~

정말 음료와 디저트의 맛도 맛이지만

뷰맛과 셀카맛이 장난 아니예요 ㅎㅎㅎ

인생샷 건지기 딱 좋은 곳이랍니다~!!!

★ 총 평 ★

뷰가 장난아니라 눈도 맘도 힐링 할 수 있었어요 ㅎㅎ

뷰와 채광이 좋아 사진맛집이예요 어디에 있던 사진도 잘 나와요 !!!

( 모두 사진찍기 바빠 포인트되는 곳은 줄도 섰답니다 ㅋㅋㅋ )

▶ 음료단가가 있지만 뷰와 사진값으로 퉁치기에 딱이예요 ㅎㅎㅎ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맑은하늘에 시크한 건물인 골든트리~~

 

무엇을 먹을까 고민중인 우리 공주님~♥

 

가평 디저트카페답게 디저트 종류들이 많아요~~

여긴 셀프로 디저트를 일회용기에 담아가면

직원분이 음료와 함께 셋팅해 진동벨을 울려주신답니다 ㅎ

 

주문내역은 골든크림라떼 + 초코라떼 + 딸기라떼 + 레드벨벳케잌을 주문했어요

음료를 기다리며 그냥 있을 순 없지요 ㅎㅎ

사진을 찰칵~! 찰칵~!!

어디가 스팟인지 찾기 ㅋㅋㅋ

 

 

한 번 둘러보는 사이 진동벨이 울렸어요

어서 카페인과 당보충을 해야지요??

 

아가가 케잌만지기 전에 얼른 찰칵~!!!

레드벨벳케잌이 입맛에 맞았는지

아예 자기 앞으로 가져가 냠냠 ㅋㅋㅋㅋ

음료를 먹다가 괜히 한 컷~~ ㅎㅎ

 

바깥날씨도 좋고 뷰가 예뻐 2층 테라스로 자리를 옮겼어요

자리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지요 ㅋㅋㅋㅋㅋ

아이가 화장실 가고 싶다고 해서 내려가는 길에도 찰칵 ㅋㅋㅋ

어딜가든 사진맛집이지용??

 

화장실도 뷰가 예쁘죠??

개방감있어 답답하지 않고 좋았어요~~

 

1층 구경하다 발견한 룸~~

7인이상 가능 / 10만원이상 예약 후 가능하네요~~

시간은 1시간이네요

 

룸 안에는 창문이 있어 답답하지도 않고

오히려 살아있는 액자가 걸려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모임으로 오거나 아이가 여럿이라 좀 시끄러울 상황일때 딱 일것 같네요~~

이번엔 야외테라스로 가보았어요

돌다리 샷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저도 한참을 기다려 아이사진을 찍어주었어요 ㅎㅎ

물 위의 돌다리라 아이가 재밌어 해서 한참을 놀았네요~~

이번엔 잔디밭으로 고고~~~

 

날이 더워서 많이는 못 놀았지만 봄 & 가을엔 아이들이 엄청 뛰어 놀 것 같아요 ㅎㅎㅎ

다시 봐도 절경인 뷰~~

가평카페라 누릴 수 있는 분위기네요ㅎㅎ

 

기분좋은지 춤도 추는 귀여운 우리딸~~♥

 

 

가평 분위기좋은 카페 골든트리~~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로도 좋고 몰놀이겸 와도 좋고

데이트로는 정말 딱인 곳이였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