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백세삼계탕 동탄오산점> "한방상황삼계탕" 찐 후기

주문내역 : 한방상황삼계탕 4개 & 포장 1개

★ 총 평 ★

장점 : 1) 음식이 정갈하고 맛있었다.

2)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

3) 직원분이 테이블마다 3종 김치 ( 배추김치, 깍뚜기, 종합피클 ) 를 수시로 보시면서 부족하면 덜어 주셨다.

4) 직원분 모두가 친절하셨다.

5) 주차장이 넓다

단점 : 1) 화장실이 실내에 있지만 상가계단에 있는데다 에어컨이 없어 더웠다.

★ 팁 ★

영수증리뷰를 하면 닭발편육 또는 인삼주를 준다.

1분이면 네이버영수증리뷰를 마칠 수 있으니 서비스 받아가세요~~

* 전 5인 식구라 두 테이블을 잡아서 영수증 두개를 받고 영수증리뷰 2개 써서 닭발편육 2개 받았어요 ㅎㅎㅎ

주차장도 넓고 새로 들어와서 그런지 외관내관이 깨끗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직원분들 모두 인사를 해주셔서 기분좋게 입장~!!

기본반찬과 물을 셋팅해 주시고 종이를 주셨는데

날짜&시간과 어디지역에서 왔는지 핸드폰번호를 적는 종이였어요 ㅎ

기본반찬들을 먹어봤는데 모두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특히 피클이 새콤매콤하니 정말 맛있어서 그릇이 좀 비었더니 몇번 리필해주셨어요. ㅎㅎ

드디어 나온 한방상황삼계탕~!!!

국물이 진해서 보글보글 보다는 걸죽한 용암이 뽁뽁 대는 것 같았어요ㅋㅋㅋ

안 먹어 봐도 진하다는 걸 느낄 수 있는 느낌적인 느낌~~~

 

뚝배기도 좀 큰편인데다 닭도 알맞게 크다고 생각했는데

 

들어보니 안이 꽉 차있는지 엄청 묵직했어요!!

삼계의 반을 갈라보니 찹쌀이 꾹꾹담아 꽉차 있었어요~

진한 국물에 닭죽처럼 말아 먹으니 진짜 보양되는 맛이라 잘 왔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먹다보니 큰 인삼을 발견~!!

남편한테 얼른 주었어요 ㅎㅎㅎ

몸에 좋기도 하고 전 쓴걸 못 먹어서....ㅋㅋ

아이도 무지 잘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견과류를 갈아넣어서 그런지 고소한 맛도 나면서 감칠맛이 느껴져

아이도 무지 잘 먹었어요 ㅎㅎ

셀프로 김치를 가져다 먹는 곳도 있었네요~~

트레이에 김치만 담고 다니시는 분 전용인가?? ㅎㅎ

먹는 동안 김치가 떨어질 염려는 안 했던 것 같아요~

 

저도 포장한개를 했지만 손님중에서도 포장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매장에서 안 드시고 방문포장도 많았구요 ㅎㅎ

영수증리뷰를 하고 닭발편육은 포장해 달라고 했어요~~

양이 많아서 배가 불러 도저히 못 먹겠어서 ㅋㅋㅋ

집에서 오후에 먹어보니 야들야들한 닭발맛이였어요

백김치에 싸먹으니 잡내없이 맛있더라구요 ~

근데 전 닭발을 그리 좋아하지 않아서 굳이 시켜먹진 않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입가심으로 시~~원하게 매실차 한잔했어요~~

속이 뻥~!!!! 뚫리더라구요 ㅎㅎ

몸과 마음이 지칠때 삼계탕으로 보양하고

모두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