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진접 숨은 찐맛집 카페 < 보우_ㄹ >

정말 저만 알고 있기엔 너무나 가성비 좋고 찐 맛집인

보우_ㄹ (보울) 카페를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카페이지만 한 끼도 해결 할 수 있는 리얼 가성비 찐 맛집 ♥♥♥♥♥

진접읍에 정말 뜬금없이 너무나 예쁜카페가 있는데요~

아시는 분들만 오시는 맛집중에 맛집 아지트예요!!

외관이 제주도에서 많이 본 카페스타일 같았어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까지이고

일요일 휴무랍니다

전화번호 : 070-7766-3550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양진로1002번길 23-3 카페 보우_ㄹ

지번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연평리 138-3

이제 카페를 둘러볼까요???

야외에는 테라스가 두 곳이 있는데

각자 떨어져 있어 다른 손님들과 크게 마주치지 않아

개별적인 공간같이 좋아 보였어요~~

실내도 테이블과 의자들의 컨셉이 다 다르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 다른 손님들과 방해되지 않고

사진찍기도 너무 좋아요 ㅎㅎㅎ

채광과 조명이 콜라보가 되어 사진 정말 잘 나와요 ㅎㅎㅎㅎㅎ

저희는 젤 넓은 자리에 착석 ㅋㅋㅋㅋ

이제 주문을 하러 갑니다~~

매장 주문바도 너무 알록달록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전체적으로 카페분위기가 색감도 좋고 상쾌한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출출해서 떡볶이 한상메뉴를 시켰어요

아이와 함께 먹을꺼라 아쉽지만 짜장떡볶이로 주문!!

떡볶이 한상에는 계란찜이나 계란볶음밥 택 1이예요 ㅎㅎ

음료는 키위스무디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메뉴를 기다리며 다시 한번 찰~칵~!! ㅋㅋㅋㅋ

제 기억으론 카페에 공기청정기가 없었는데

보우_ㄹ 카페엔 커다란 공기청정기가 똭~!! 있네요 ㅎㅎ

드디어 나온 떡볶이 한상입니다 여러분~~~~

곧이어 주문한 키위스무디와 아메리카노~~

공주님이 좋아하는 키위 ㅋㅋㅋ

컵에 꽂혀 있는 키위를 보더니 매우 좋아 어서 먹겠다고 ㅋㅋㅋㅋ

냉큼 먹었지요~~~

키위스무디 진짜 정말 맛있어요!!!!!

시판시럽이나 인공감미료가 들어가 있지 않은

키위 100% 리얼 맛이더라구요~~

큰 컵에 저 맛이 나오려면 키위를 몇 개를 넣어야 하나 생각했어요 ㅎㅎ

 

한 모금 마시고 여기 맛집리스트에 올려야 겠다란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달걀볶음밥도 아이가 한끼식사로 충분히 나왔어요 ~

그릇이 작아 보이지만 깊이가 깊어 양이 상당했어요!!

튀김들도 간이 딱 잘 맞고 감칠맛 났어요~

고추튀김 속이 실하기 쉽지 않은데

정말 분식집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 됐어요

그리고 분식과 커피가 정말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ㅋㅋㅋ

커피의 산도와 쓴맛이 호불호 없는 맛있는 맛이라 좋았어요 ㅎㅎ

배가 부르자 보이기 시작한 바로 옆에 있던 아기의자 ㅎㅎㅎㅎ

화장실 가려는데 화장실도 색감이 좋아 찰칵~!!

 

솔직히 카페나 맛집들 중에 맛이나 인테리어는 좋은데

화장실이 너무 지저분하고 냄새하면 가기 싫잖아요???

보우_르는 화장실도 인정입니다~~

화장실을 나오며 박스가 쌓여있길래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배달도 하신다고 하셨어요~~

집이 가까우면 배달시켜 먹기에 딱 좋은 구성과 가격인데 말이죠...

아~ 참!!

< 보우-ㄹ > 라는 카페이름이 신기하고 궁금해 사장님께 여쭤보니

무지개의 레인보우와 음식이 보울에 담겨 나와서

< 보우_ㄹ > 라고 지으셨대요~~

어쩐지 조명도 그렇고 화장실 입구에 무지개가 있더라니~~ ㅋㅋㅋ

 

그래도 사진도 잘 나오고 찐 맛집 카페라 아지트 삼으려구요~~ㅎㅎ

나가는 입구마저 감동이네요~~

모두 맛있는거 드시고 행복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