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이도 잘 먹는 다산 반찬가게 맛집 < 맛있는부엌 >

코로나로 인해 아이도 집에 있고 남편도 재택근무하고

그래서 삼시세끼 집밥을 해야하는 주부의 고통....

배달음식도 자주 먹기도 하지만 배달음식을 먹으면

건강하지 못 한 생각도 들고 식비도 장난이 아니지요??

아주 편한대 말이지요 ㅎㅎㅎ

매번 반찬하기도 귀찮고 뭘 해서 먹이나 너무나 걱정이예요

그래서 건강하게 우리가족 식사를 책임지고 저도 주부로써 자유를 얻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반찬가게를 알아보았는데요~~!!

여기저기 반찬을 사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도 맞고 아이도 잘 먹어서 이 반찬가게를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다산에 있는 반찬가게 < 맛있는 부엌 > 이란 곳인데요

국, 찌게, 나물반찬, 밑반찬, 각종 김치들과

집들이나 생일상에 올릴 수 있는 소고기찜, 잡채, 수육 등등 음식이 다양하게 많이 구비 되어 있어요~!!

매장과 주방 안도 깨끗하고 청결하니 신뢰 가고

원산지도 90%가 국내산이니 거의 국산이라 믿고 먹을 수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매장이름에 걸맞게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고 딱 간이 맞있더라구요 ㅎㅎ

짜~ 잔 ~~~~!!

아이반찬이 제일 걱정이라 아이반찬 위주로만 고르고

저희는 얼큰한 짜글이국을 사왔답니다~!!

이제 초간단 밥상을 차려 볼까요??ㅎㅎㅎㅎ

냄비에 국을 담아 팔팔 끓이고~~

 

 

반찬도 접시에 담으면 끝~~~!!

이 영광을 다산 < 맛있는 부엌 > 사장님께 돌립니다~~~!!!!!

 

쉽고 빠르고 간단하고 맛있게 잘 차려진 밥상입니다~~!!!

요새 밥 하기 귀찮아 한 그릇 요리만 해주다 집밥같은 집밥을 차려주니

남편도 엄청 좋아하네요 ㅎㅎㅎㅎ

아이도 반찬이 입에 잘 맞는지 반찬을 먼저 계속 먹는 거 있죠??!!!!

< 맛있는 부엌 > 반찬을 잘 먹으니 이제 반찬은 < 맛있는 부엌 > 에서 사야겠어요~~

반찬맛집을 찾아 너무 다행이예요 매번 반찬하기 번거로운데 ㅎㅎㅎ

 

 

사실 장조림이 색이 진해 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너무 짜지도 않고 밥에 먹으니 간이 딱 맞았어요 ㅎㅎ

장조림도 잡내없이 간이 잘 배어 있고 질기지도 않아 아이가 잘 먹었어요~~

감자조림도 달콤짭잘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

백진미채도 짭잘하고 참기름향이 좋아 반찬으로도 좋지만

맥주 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 식사 때 아껴먹다

저녁에 간단히 맥주 한 잔하며 안주로 했답니다 ㅎㅎㅎㅎㅎㅎ

 

칼칼하고 개운했던 짜글이~~!!

김치대신 무가 들어가 시원~~하더라구요 !!

고기도 잡내없고 두툼하게 있어 식감도 좋고

두부와 야채들도 풍부해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맛있는 부엌 > 사장님 손 맛 최고예요~!!

식사가 끝나고도 뒷 맛이 텁텁하거나 더부룩하지도 않고

속이 든든~~하니 알차게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반찬을 뭐 할지 고민될 때, 반찬하기 귀찮을 때, 기념일이나 손님대접할 때

급하게 도시락을 사야할 때 등등 언제든지

쉽고 편리하게 음식을 드시고 싶다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다산 < 맛있는 부엌 >을 추천합니다~~!!!

모두 맛있는거 드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