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시청맛집 < 수유리우동집 > 가성비와 맛 모두 GOOOOOD~~!

안녕하세요~

식사는 잘 하고 다니시나요?? ㅎㅎ

하남시청맛집 < 수유리우동집 >을 소개시켜 드리려 하는데요~!!

모든 음식이 맛있고 가성비가 좋아 간단한 외식으로도 좋고

바쁠 땐 배달 시켜놓고 일을 하면서도 먹기 좋아 즐겨 먹는 곳이기도 해요 ㅎㅎㅎ

특히 이른아침이나 새벽에 출출할 때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너무나도 좋아요~!!

아침 7시부터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시거든요~ㅎ

언제든지 방문 할 수 있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아이와 이른 저녁을 먹고 놀기로 해서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ㅎㅎ

 

< 수유리우동집 > "하남시청점"은 타일과 반조명으로 인테리어 해서

정말 깔끔하면서도 우동 특유의 분위기를 연출해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매장자체도 깔끔하고 폰 충전기도 있어서 내 배도 채우고 핸드폰 배도 채울 수 있어 일석이조지요????

요새 시금치 값이 엄청 나잖아요~~

그래서인지 김밥 속 재료가 시금치에서 오이로 바뀌었네요

전 사실 오이들어간 김밥을 좋아해요~!! 득템 인거죠~ ㅋㅋㅋㅋㅋㅋ

오이가 들어가면 더 시원하고 맛있지 않나요???

 

센스있게 아기의자도 있고~~~

전 음식점에 수저와 젓가락 살균기 있으면 위생적으로 너무너무 좋고 신뢰가 가더라구요~!!!

솔직히 음식점 숟가락통에 바르게 얌전히 꺼내는 사람이 대부분이겠지만

생각없이 꺼내다 입이 닿는 곳에 손이 닿게 꺼내는 사람들도 있잖아요....

그건 업주분들도 모르고 손님들도 모르니 괜히 찝찝하고 그렇잖아요~~ㅎ

< 수유리우동집 > 하남시청점은 식기삭균기가 있으니 안심하고 음식을 드셔도 좋습니다 여러분~~~

식기 꺼내실 때 뜨거울 수 있으니 온도 한 번 체크하고 가져가세요~~~

 

< 수유리우동집 > "하남시청집"은 물도 냉 옥옥수차인데요~~

목 마르고 허기졌는데 고소한 옥수수차를 마시니 좀 진정되더라구요 ㅋㅋㅋ

< 수유리우동집 > 셀프반찬코너~~~

분식집 대부분이 배추김치와 단무지이지요??

< 수유리우동집 >는 단무지무침이 있어요~!!!

급식에 자주 등장 했던 추억의 맛 ㅎㅎㅎㅎ

일반 단무지는 달달한 맛이 있지만 무침은 또 칼칼하고 개운한 맛이 있어

음식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드디어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참치김밥, 돈까스, 쫄면입니다 ㅎㅎㅎ

< 수유리우동집 >인데 우동이 없지요???ㅋㅋㅋㅋ

우동을 많이 먹어 보기도 했고 우동집이라 우동은 당연 맛있고

쫄면은 어떨까 해서 시켜 보았습니다~~

 

 

쫄면은 맛깔스럽게 비벼져 나오는데요~~

쫄면 비비는 시간 줄였습니다 ㅎㅎㅎ

맛은 새콤달콤한 그 맛 아시죠???

양도 먹다보니 상당히 많더라구요~~~

 

돈까스는 정말 고기가 두툼하고 잡내하나 없어 아이가 거의 다 먹었네요 ㅎㅎㅎ

진짜 맛있는지 "음~~ 맛있다"를 연발하며 오물오물 잘 먹었어요

또 달달한 파인애플이 같이 나와 소화에도 좋지만

아이 입맛에 딱 맞고 입가심하기 너무 좋았어요 ~!!

돈까스는 올 때마다 시켜야 할 것 같아요 ~~

일반 분식점보다 크기는 작아 보여도 고기가 두툼하고 실해 정말 후회없는 메뉴 선택일 겁니다~!!

 

마지막으로 참치김밥~~!!

속재료 반이 참치인거 보이시죠???

오늘 단백질보충 다 했습니다 ㅎㅎㅎㅎ

김밥도 실하니 양도 많고 정말 가성비 갑이예요 갑~!!!

김밥한알에 무침 단무지 먹으면 정말 세상 행복하답니다 ㅋㅋㅋㅋ

음식이 맛있으니 남긴 음식이 하나 없네요 ㅎㅎㅎㅎ

정말 잘 먹었습니다~~~~

< 수유리우동집 >은 서비스가 셀프라 맛있게 먹고 퇴식대에 갔다 드리면 됩니다~

말 한 끼 든든하게 잘 먹었던 < 수유리우동집 하남시청점 >

가성비 갑~!! 맛 보장~~!! 배달도 되니 시켜 드셔보세요~

후회없는 선택입니다~!! 제가 보장하지요 ㅎㅎ

오늘도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