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내돈내산 : 남양주 가성비 값 !! 갈비맛집 < 갈비도둑 >

고기가 먹고 싶은데 집에서는 귀찮고 냄새나고 특히 치울생각을 하니

역시 고기는 외식이 답이죠???ㅎㅎㅎ

어김없이 외식을 하니 가성비 좋은 고기집을 생각하니

여러부위의 생고기와 갈비, 껍데기까지 먹을 수 있는 < 갈비도둑 >을 갔어요 ~~!!!

무한리필집하면 고기가 질기고 잡내나고 그런 곳이 대부분이잖아요??

여긴 잡내없이 쫀득하고 탱탱한 고기를 맛 볼 수 있어 즐겨 가는 곳이예요~ㅎㅎ

여자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가는 곳이기도 해요~

 

갈비도둑이라 갈비집이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갈비보다 생고기가 진짜 기가 막혀요~~

또 껍데기도 빠질 수 없지요!!!

셀프코너에서 야채들을 가져오면 사장님께서 불과 고기를 주십니다~~

생고기와 갈비를 넉넉하게 주셔서 배가 엄청 고프지 않으면

굳이 리필안해도 배부르더라구요 ㅎㅎㅎ

생고기는 낙엽살과 쫀득살이 한 접시 가득가득 나왔고

갈비는 큰 덩어리 3장이나 주셨어요 ㅎㅎㅎ

맛있게 구워졌으니 모든 채소를 넣어 쌈 싸먹으면~~

누구나 아는 그맛~~!!! 첫 입은 진짜 황홀하지요??? ㅋㅋㅋㅋ

갈비도둑의 껍데기는 양념을 하시고 한 번 쪄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잡내 1도 안나고 금방 구워져서 너무나 너무나 맛있어요 ㅎㅎㅎㅎ

 

사진을 보니 다시 배고파지는 느낌이....ㅋㅋㅋ

고기가 먹고 싶거나 외식을 하려 한다면 갈비도둑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