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석맞이 행사 & 새로나온 음식메뉴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방문했어요~ ㅎㅎ

곧 추석이 오는줄도 모르고 행사배너를 보고 "곧 추석인가보다" 인지했네요 ㅋㅋ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하면 이마트 포인트 카드 적립 시 무려 최대 50%나 된다고 하네요~!!

이번 추석 때 모두 모일 수 있을지 모르곘네요.....

모이지 못 하면 좀 더 실한 선물을 돌려야 할 텐데 고민해 보고 사전예약을 해야 겠네요 ㅎㅎ

그렇다면 어떤 추석 선물세트가 있는지 구경해 보실까요???

생활용품부터 식품까지 다양한 구경으로 되어 있네요 ~~

가격도 괜찮고 가격 대비 알차고 과대포장이 안 되어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지나가다 전세계 판매 1위란 문구만 보고 착~칵~! ㅋㅋ

가격도 좋고 와인도 선물하기 좋잖아요~~ ㅎㅎ

오랜만에 갔더니 기존 상품들도 새로워 보이기도 하고

새 메뉴도 나왔더라구요~!!

날도 선선해 졌으니 피크닉 도시락으로 사서 한강 가야겠어요~~!!

너무도 맛있어 보이는 샐러드들~~!!

형형색색 색감도 좋고 야채들로 배채울 수 있어 건강해 지고~

저는 처음보는 야식대창세트~~!!!

정말 군침돌게 생겼더라구요~!!

언넝 장보고 집 가야 될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초밥 재료 중에도 빨간생선 그라브릭스는 처음 보네요~~

색도 예쁘니 맛도 있겠죠???

계산하러 가는 길에 강남떡집 미호당이 있어 찰~칵~!!

오늘은 떡이 안 땡겨 일단 패쓰~~~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