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어도 맛있는 피자맛집 <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하남미사점 >

안녕하세요~~

빵이 맛있고 식어도 맛있고 먹어도 속이 편한 꼭 먹어봐야 하는 맛있는 피자맛집이 있어서 소개시켜 드리려 해요 ㅎㅎㅎ

소개시켜드릴 피자맛집은 <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 하남미사점이예요~!!!

< 자가제빵선명희피자 >는 방문포장과 배달전문점인데요~~

배달시켜도 좋고 요새 날이 좋으니 가까우시면 미리 전화를 해 방문포장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는 방문포장을 했습니다 ~~

방문포장 선택의 큰 장점~~!!

5,000원 할인~~~~~~

시간대를 맞춰서 가도 되지만 성급한 마음에 일찍 도착해 기다렸어요 ㅎㅎㅎ

기다릴 동안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피자집에 정수기와 커피머신이~~~ ㅎㅎㅎㅎ

코로나 아니였음 한 잔했을 커피 ㅋㅋㅋㅋ

방문포장 손님들을 위한 배려인가봐요~~~!

사장님 센스 굳~~~!!

 

< 자가제빵선명희피자 > 의 홍보책자도 정독 해 보았습니다 ㅋㅋㅋ

자가제빵이라 자신있어 하는 피자 도우 !!

진도산 무농약 흑미로 도우를 만든다는 건강한 피자~ 그래서 빵이 맛있고 식어도 맛있나 봅니다~

 

메뉴들도 정독해야지요???

눈으로 봐도 맛있고 즐거운 메뉴정독 ㅋㅋㅋㅋ

라지사이즈 피자 한판이 18,000원이면 정말 가성비 갑이지 않나요???

주문한 피자가 나왔습니다~~~

주문한 피자는 베이컨포테이토 피자예요~~

아이와 함께 먹을꺼라 담백하고 맵지 않은 메뉴를 픽했어요 ㅎㅎㅎ

 

피자를 들고 오는데 미디움 사이즈인데도 정말 묵직했어요 ㅎㅎㅎㅎ

진짜 토핑이 아낌없이 많이 있어 토핑이 무거워 흘러내려요~~!!

 

<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 하남미사점에서 방문포장 해 피크닉 할 수 있는 근처 공원으로 갔어요 ㅎㅎ

피자가 묵직하고 토핑이 많아 흘러내려 처음엔 아이를 먹여주었네요 ㅎㅎ

토핑 많은 부분을 먹고 맛있어서 자기가 들고 먹고 싶은지

피자를 가져가 야무지게 잘도 먹더라구요 ㅎㅎㅎ

피자도우에 고구마크러스트를 추가했더니 달콤하고 쫄깃하니 맛있다고

테두리는 공주님이 거의 다 먹었어요 ㅎㅎㅎ

 

처음 주문할 때 라지는 아이와 남편 셋이서 먹기엔 너무 많아서 남길 것 같고

미디움 시켜서 부족하면 어떻하나 생각했는데

토핑도 정말 푸짐하고 빵도 부드럽고 쫄깃해 셋이서도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먹고 나서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너무 좋았어요 ㅎㅎㅎ

나이를 먹으니 속이 잘 더부룩해 졌거든요 ㅠㅠ ㅋㅋㅋㅋ 웃프네요 ㅎㅎ

토핑이 푸짐해 정말 맛있고 건강한 빵이라 속이 편한 <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 하남미사점을 강추강추 합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가성비 갑이라 한 번 드셔보세요 후회없을 거예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