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마라탕 맛집 ; 나의 인생마라탕 맛집 < 초신마라탕 >

인생마라탕 집을 만났습니다 여러분~~!!

진짜 정말 맛있고 깔끔하고 신선한 마라탕집을 발견했는데요~

이미 유명한지 사람들이 많기도 하지만 저만 알기엔 너무 맛있어서 추천하고 싶네요 ㅎㅎ

의정부에 있는 < 초신마라탕 >인데요~!!

사장님과 작원분 모두 중국분이신지 서로 대화 할때는 중국어 쓰시더라구요~

그래서 리얼 마라탕을 맛 볼 수 있겠다는 생각에 더 설렜어요~

 

심플하고도 깔끔한 분위기지요???

2층이라 창가자리도 있지만 전 쇼파자리가 좋아 쇼파자리로 착석~~!!

< 초신마라탕 >의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먼저 준비된 바구니와 집게를 들고 먹고 싶은 재료를 담아요~

계산대에 있는 저울에 올려놔 금액을 확인 후 계산과 함께

매운맛 정도를 고르면 주문번호를 받아 테이블에 앉으면 끝~~!!!!

< 초신마라탕 >에는 마라탕과 마라샹궈, 마라반과 여러가지 중국음식들이 있는데요~

마라탕은 말 그대로 탕인 국물요리고,

마라샹궈는 볶음요리, 마라반은 비빔요리예요 ㅎ

저는 그 중에 마라탕을 먹어봤어요 ㅎㅎ

다른 분들도 거의 마라탕을 시키시고 사이드로 밥 종류를 드시더라구요~~

이제 마라탕의 재료를 하나하나 구경해 보실까요???

납작당면, 중간당면, 얇은당면, 옥수수면, 떡사리들과 오징어

두부면, 유부, 어묵, 햄, 소세지, 떡사리들~~

팽이버섯과 잘 모르겠는 사리들 ㅎㅎ

두부, 감자, 목이버섯, 새송이버섯 ~

연근, 미역, 메추리알~~

빠지면 안되는 숙주, 청경채, 초록배추, 노란배추들~~~

< 초신마라탕 > 에서는 마라샹궈 16,000원 이상 주문 시

소고기 100g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합니다 여러분~~~

향신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고수~!!!!!

고수 한 접시에 500원~~

저도 당연 고수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

저는 먼저 야채들을 넣었는데요~

야채들은 숙주와 청경재, 배추들, 팽이버섯, 목이버섯, 새송이버섯을 넣었고

유부꼬치, 새우볼, 통새우, 어묵사리, 메추리알, 빠질 수 없는 납작당면과 두부면을 넣었어요~!!

아쉬운게 납작당면을 넣다고 넣었는데 많이 안 넣었는지 먹다보니 부족하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엔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넣어 먹으려구요 ㅋㅋㅋㅋㅋ

계산과 동시에 매운맛을 선택~!!

4단계는 감당이 안 될 것 같은 생각에 저는 3단계를 시켰어요 ㅎㅎ

처음 먹을 땐 4단계시킬껄 그랬나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3단계시키길 잘 했다 했어요 ㅋㅋㅋ

덜어 먹을 앞접시와 수저&젓가락, 앞치마 챙기시구요~~

필요하다면 소스도 챙기세용~

앞접시 챙기면서 느꼈던게 정말 깔끔하다 생각이 들었어요!!

간혹 식당에서 앞접시 가져올때 습기차서 찝찝한적이 있는데

물기가 있으면 습해져서 오랫동안 있음 세균번식하고 그러잖아요~~

근데 < 초신마라탕 > 접시는 건조까지 잘 되어있어 좋았어요~!!

기다리는 동안 옆을 보니 마라탕에 대해 써 있어 공부했네요 ㅎㅎ

마라탕하면 중국요리에 향신료가 들어간 매운탕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한약재가 무려 40여가지나 들어간다니 놀라웠어요 ~!!

정말 보양탕이였네요~ 어쩐지 먹는내내 몸이 뜨거워져 땀 뻘뻘..... ㅎㅎㅎ

공부하는 동안 마라탕이 나왔습니다 여러분~~~!!!!!!

앞접시에 먹고 싶은 재료들을 예쁘게 담아~~

맵고 감칠맛 국물을 투하!!

완벽한 한 접시지 않나요???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스트레스도 풀리고 전날 술도 안 먹었는데 해장도 되고 ㅋㅋㅋㅋㅋ

잡내하나 없고 어느 맛 하나 튀지 않고 조화롭게 맛있는 < 초신마라탕 > 정말 인생맛집예요 ㅠㅠ

사장님과 직원분 모두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고 왔답니다~!

모두 맛있는 < 초신마라탕 > 드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