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하남 덕풍동 밀키트 가성비 맛집 <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

바쁜 현대인들이나 맞벌이 부부, 삼시세끼 매일 밥을 차려햐 하는 주부님들 ~~

여기 가성비갑!! 아주 간단하고 편하고 쉽게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해줄 밀키트 맛집이 있어요~~ ㅎㅎ

바로 <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하남 덕풍점 > 인데요~!!

코로나로 인해 외식이 꺼려지는데 갈비는 먹고 싶고 고기 사서 양념 재우기는 번거로울 때 ~!!!

<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하남 덕풍점 > 으로 오시면 무인이라서 언제든 기다리지 않고 바로 결제해

집에서 바로 구워먹을 수 있고 야채와 쌈장도 준비 돼 있는 밀키트 상품이라

정말 너무나 대단한 갈비집이라고 볼 수 있어요 ㅎㅎㅎ

그럼 <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하남덕풍점 > 으로 고고~~~!!

간판에 모든 메뉴와 서비스들이 적혀있는데요

정말 가성비 갑 중에 갑 아닌가요???

 

무인시스템이라 아무도 없네요 ㅎㅎㅎ

저녁 먹기 전에 들렸는데 많이들 드시나바요 ~~

먹고 싶은 갈비가 없어요~~!!!

무인이긴 하지만 다행히 주방에 사장님이 계셔서 갈비를 주문했어요 ㅎㅎ

안그래도 고기들이 다 나가서 준비중이시더라구요~~~

 

맛있게 먹을 고기를 고르셨다면 키오스크에 가 셀프로 계산을 하시면 됩니다~~

고기가격에 비닐봉투 값인 70원이 포함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하남 덕풍점 > 의 대단한 이벤트~~!!!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맘카페에 sns체험단 신청을 하면

포장제품 또는 신상품 시식제공을 한다는 사실~~~!!!!

여러분 어서 참여하시고 맛있는 고기 드세용~~ㅎㅎㅎ

 

저는 아이와 같이 먹을 돼지양념구이를 골랐어요 ㅎㅎ

사실 밀키트 제품을 처음 사봤는데 너무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갈비와 쌈야채, 파채, 파채소스, 쌈장이 모두 다 들어 있으니

사실 그냥 고기만 구으면 저녁준비 끝 !! ㅎㅎㅎ

 

 

갈비가 작은 팩에 들어 있어 5인분이 맞나 생각했는데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고기도 실하고 살코기와 지방비율도 적당해 부드러웠어요 ㅎㅎ

맛있게 잘 구어진 양념돼지갈비 잘 먹겠습니다~~~~

고기도 맛있고 쌈채소와 파채도 시들시들하지 않고 싱싱해 신뢰가 갔어요~~

밀키트 제품이라 야채가 걱정되었는데 전혀 걱정 안 해도 되더라구요 ㅎㅎ

 

맛있는 갈비와 싱싱한 깻잎, 파채무침으로 큰 쌈 준비~!! ㅎㅎ

정말 행복한 맛있네요

아이도 맛있다고 정말 잘 먹었어요 ㅎㅎ

고기가 양념도 적당히 잘 배어있고 부드러워서 정말 아이도 저도 잘 먹었어요~~!

고기 먹고 싶을 때 <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하남 덕풍점 > 에 들려서 사와야겠어요ㅎㅎ

너무 편하고 질도 좋은데 가격도 저렴하니 안 사먹을 이유가 없네요~~~

다음엔 제육도 먹어보고 싶고 갈비살도 먹어 봐야겠어요~~!!

<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하남 덕풍점 > 에서 맛있는 고기 드셔보세요~~

맛있고 편리해 정말 단골 각이예요 ㅎㅎ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