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있는 메뉴들만 모아둔 복정동맛집 < 우짜돈 >

맛있는 음식에 맛있는 음식을 더하면???

완전 짱맛이지요???ㅋㅋㅋㅋ

제가 소개시켜드릴 < 우짜돈 >이 그렇습니다~~~

< 우짜돈 > 은 우동, 짜장면, 돈까스를 줄여서 우짜돈인데요 ㅎㅎ

저도 처음엔 이게 무슨 뜻일까 멀까 했는데 너무 웃기고 귀엽지 않나요?!!!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이 호인 우동, 짜장, 돈까스를 판매하는데

<우짜돈 > 답게 모든 음식이 정갈하게 잘 나오고 양도 푸짐한데다

맛까지 있는 가성비 맛집이라고 장담할 수 있는 곳이예요~~

매장위치는 복정역에서 7분 거리에 있고 복정동 행정복지센터쪽에 있어요~

전화 : 031-751-2111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522 1층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643-4 1층

영업시간 : 매일 09:30~21:30

 

< 우짜돈 > 은 최근 오픈해서 외관과 내관이 엄청 깔끔해 좋았어요 ㅎㅎ

친환경 방역 전문업체를 쓰는 위생관리공간이기도 하네요~~ ㅎ

< 우짜돈 > 매장 안 예쁘지 않나요??

인테리어도 엄청 신경 쓰셨는지 고급 푸드코트 같아요~~

반조명을 써서 밝으면서도 안정감이 들고 포근한 이미지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ㅎㅎ

배식구쪽은 우드와 반조명이 더해져 자연친화적이고 타일이 정말 예쁘고 맘에 들었어요~!!!

이제 < 우짜돈 > 대표메뉴 세 가지를 맛보시러 가실까요???

짜~잔~~~!!!

우동, 짜장면, 돈까스 모두 시켜 보았습니다 ㅎㅎㅎ

보시기만 해도 양이 상당한게 보이시죠???

양도 많기도 하지만 맛도 상당한데요

소스맛이 정말 진하고 감칠맛나 정말 맛있어요~~

또 피클이나 단무지가 아닌 오이무침이 나온게 < 우짜돈 > 돈까스만의 시그니쳐예요!!

한국사람이라면 돈까스에 오이무침 조합 딱 좋지 않나요??

느끼할때 단무지나 깍두기도 좋지만 오이무침을 먹으니 개운하고 리프레쉬 되서 좋더라구요 ㅎㅎ

어묵꼬치우동의 재료도 아낌없이 주셨네요 ㅎㅎ

쑥갓과 파가 넉넉히 들어있어 국물이 개운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였어요~!!

맵지 않은 우동을 시켜서 아이도 잘 먹고 우동면이 아니라 생면이라 후루룩 잘 넘어갔어요~

고기듬뿍 짜장면~~!!

정말 고기가 정말 많아 고기짜장이라해도 될 만큼 고기양이 많았어요

고기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짜장맛이 엄청 진하고 풍미가 느껴졌어요 ㅎㅎㅎ

양도 정말 많아 가성비 갑입니다

짜장 소스도 넉넉해 혹시나 부족한 양이다 싶으시면 공기밥 추가해서 비벼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돈까스에 있는 밥을 비벼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진은 좀 보기 그래서 킵을 했습니다. ㅋㅋㅋㅋ

< 우짜돈 > 의 장점인 음식 콜라보~~!!

음식들이 다 맛있고 가성비가 좋아 두 분이상이 오셨다면 돈까스와 우동 또는 짜장면을 시켜

육쌈냉면처럼 싸 먹으면 정말 기가 막힙니다 ㅎㅎ

사진 보기엔 이상할지는 몰라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장담해요 ㅋㅋㅋㅋ

 

그리고 모든 음식재료가 국내산이라 믿고 먹을 수 있는 < 우짜돈 > 이예요

요즘 중국김치로 엄청 난리가 아닌데 국내산 무와 고춧가루를 쓰시다니 정말 감동이네요 ㅎㅎ

 

 

< 우짜돈 > 은 가성비가 좋은데요 ~

그 이유는 키오스크에서 무인주문을 하는 셀프계산과 식사 후 퇴식대에 치우는 시스템이라

인건비는 줄이고 음식의 질과 양을 더했기 때문이예요~!!

정말정말 맛있게 잘 먹고 배부르게 한 끼 해결한 < 우짜돈 > 완전 강추강추합니다~~

< 우짜돈 > 드시고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