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커피와 빵이 맛있는 별내 수제 베이커리카페 < 별내 제빵소by토모루 >

안녕하세요~~

카페투어를 하는 요즘 커피와 빵이 모두 맛있는 카페를 발견했는데요~!!

별내에 있는 < 별내 제빵소 by토모루 > 라는 곳이예요~~

전화 : 031-528-9888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3로 64-7 103호 별내제빵소 경춘별내역2번 출구에서1026m

별내 쌍용예가 정문 건너편 별내 행정복지센터 사이에 위치해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08:30 - 22:00

편의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카드형)

깔끔하게 차려진 < 별내제빵소 by토모루 >

제가 간 날은 비가 왔었는데도 인테리어가 밝고 깔끔해 한 눈에 잘 띄네요 ㅎㅎ

매장 안도 정말 깔끔하고 쾌적해 커피와 베이커리를 어서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유산지를 깐 트레이와 집게를 들고 베이커리 픽하러 고고~~

일단 빵들을 쭉~ 구경해 보실까요??

 

 

맨 왼편에는 샌드위치와 병음료, 쿠키, 잼들이 구비되어 있어요~

 

 

정말 깔끔하고 정갈하게 비치되어 있는 베이커리들~~

요새 카페 베이커리들이 워낙 비싸잖아요~~

< 별내제빵소 by토모루 >는 가성비가 있는게 다른 곳보다 저렴하면서도 빵들의 크기가 꽤 커요~!!

 

베이커리 종류도 정말 많고 다양해서 좋았어요~

< 별내제빵소 by토모루 > 답게 빵들이 먹음직스럽고 정갈한 것 같아요

22년 경력의 오너셰프님께서 직접 제조 및 생산을 담당해

당일 생산 & 판매를 기본원칙으로 하시니 믿고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또 < 별내제빵소 by토모루 > 는 유기농 밀가루와 100% 동물성 생크림, 질 좋은 재료,

직접 배양한 20년 된 천연효모종을 사용하는 베이커리전문점이래요~~

 

냉장실에는 케이크와 병음료가 있고 생일파티 용품들도 있네요 ㅎㅎ

빵들을 고르고 음료를 픽하러 고고~~

 

저와 제 짝꿍은 아침 브런치를 하러 간거라 카페인 충전 겸 아메리카노 그란데사이즈를 선택했어요 ㅎㅎ

음료들도 다른 곳보다 저렴해요~~

빙수도 만원이 넘지 않은 9,500원~~!!!!

 

< 별내제빵소 by토모루 > 카페 안쪽엔 좀 더 편안하고 업무를 보기 편한 분위기와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요~

테라스공간도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데 오늘은 비가 와서 자리가 마련되 있지 않더라구요 ㅎㅎ

비가 안 오는 날 다시 와야겠어요~

커피와 베이커리가 진짜 맛있어 재방문각이거든요 ㅎㅎ

구경하는 동안 픽한 베이커리와 커피가 나왔어요~~

짜~잔~~!!

주문내역은 음료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아이스아메니카노

베이커리는 갈릭난과 명란바게트예요~!

< 별내제빵소 by토모루 > 커피가 정말 제 입맛에 딱 맞았는데요~

별다방 커피와 비슷한 맛인 것 같았어요

로스팅을 제대로 해 쌉쌀하고 적당한 탄맛?인가요 탄맛도 좋고 고소한 풍미가 너무 좋았어요~

산미도 강하지 않고 끝 맛이 깔끔하고 개운하게 해 줄만큼의 산미라 너무 맛있게 잘 마셨어요 !!

명란을 좋아하는 짝꿍이 픽한 명란바게트~!!

명란이 들어갔다고 해서 비리거나 명란맛이 쎄지 않아 먹기 좋더라구요~

피자베이스와 각종야채, 올리브가 들어있어 한 끼 식사용으로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효모를 넣어서 그런지 정말 빵 맛이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제가 픽한 갈릭난~~~

피자같아 보이고 치즈도 퐁당 들어가 있어 골랐어요 ㅎㅎ

정말 빵이 진짜진짜 맛있어요 !!

밀가루여도 속이 더부룩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맛있게 손으로 먹다보니 물티슈가 필요해 구비 된 물티슈로 쓱쓱 닦고~

시원한 물 한 잔도 했어요 ㅎㅎㅎ

건물안쪽과 연결 된 입구도 찰~칵!!

입구에 기분좋게 화분도 놓여져 있고 중문처럼 원목바와 < 별내제빵소 by토모루 > 미니 간판도 있으니

깔끔해 보이면서 안정감 들어 좋아 보였어요~~~

커피와 베이커리 모두 만족스러웠던 < 별내제빵소 by토모루 >

오셔서 드셔보시면 아실꺼예요

후회없는 선택입니다 강추강추~!!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