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매장이 깔끔한 < 라화방마라탕 마석직영점 >

요새 마라탕의 매력에 빠져 마라탕을 자주 먹는데요~!

매장도 깔끔하고 맛있다는 지인에 추천을 받아 오늘도 마라탕을 먹으로 갔어요 ㅎㅎㅎ

전화 : 031-592-6788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맷돌로 11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역시 마라탕집외관은 화려하죠??? ㅎㅎ

그런데 매장안은 깔~끔 하더라구요 ~~

구경 한 번해보실까요???

 

 

매장이 작지만 아주 깔끔하고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해 좋았어요~~

< 라화방마라탕 마석점 >의 마라탕재료들은 모두 그날그날 신선한 재료들만 공급한다고 써 있네요~~

보기만해도 정말 신선하니 믿음이 갔어요~

재료를 고르려는데 옆에 사장님께서 이번에 냉장고를 바꾸셨는지 자랑하시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최근에 바꾸셨는지 냉장고도 깔끔하고 재료도 한 눈에 다 보여 좋았어요~!!

혹시 마라탕을 안 드셔 본 분들을 위해 마라탕 먹는법을 소개시켜 드릴께요~!!

1) 준비된 스텐볼과 집게를 들고 마라탕재료가 있는 냉장고로 고고~~

2) 먹고 싶은 야채와 당면사리들 꼬치들을 담습니다

3) 계산대로 가서 저울위에 올려 놓습니다

4) 추가 할 고기와 매운맛단계를 선택 후 계산하면 끝 !!

스텐볼과 집게를 들고 냉장고로 갔습니다 ㅎㅎ

여기는 재료가 한 눈에 보여서 좋은데

재료마다 이름도 적혀있어 몰랐던 이름도 알게 되서 너무 좋았어요~!!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신게 느껴지네요~~

재료들을 아낌없이 넣고~~~

저는 납작당면이랑 옥수수면을 좋아해서 많이 넣었어요 ㅎㅎㅎ

고수도 필수로 넣었구요~!!

재료 다 담았으니 계산대 저울로 고고~~

참고로 꼬치당 천원입니당~~~

수북히 많이 담았는데도 이만원정도 밖에 안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맵기는 2단계로 주문완료~~!!

마라탕에는 기본적으로 땅콩소스가 들어있어

혹시나 땅콩알러지가 있으신 분은 미리 얘기하시면 빼준신다고 해요~~!

<라화방마라탕 마석점 >의 장점~!! 밥이 무료예요 ㅎㅎㅎ

한국인이라면 밥이 필수죠~~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를 시킨 후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배가 든든~하니 정말 좋았어요

 

반찬인 단무지와 소스도 챙겨서 자리로 갔어요 ~

소스는 다진마늘 + 땅콩소스 + 고추기름을 넣었어요

마라탕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에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단무지에 찍어 먹어도 별미랍니다 ㅎㅎ

 

술 안주로도 너무 좋은 마라탕 ㅎㅎ

국산술과 중국술, 중국음료까지 다 있네요 ~

구경 중에 맛있게 조리된 마라탕이 왔어요~~

어마어마한 그릇에 나온 마라탕 ㅎㅎㅎㅎ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다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야채는 살도 안 찌고 배도 안 부르잖아요???

마라탕은 여러야채들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음식같아요 ~~

오히려 산초와 발효식초가 들어간 음식이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맛도 좋고 ㅎㅎㅎㅎ

< 라화방마라탕 마석점 >의 재료들이 신선하니 정말 개운하고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산초기름이 많이 들어갔는지 톡 쏘는 맛이 있더라구요~~

마라탕을 처음드셔보시거나 향신료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들은 고수라던지 향신료를 넣지 마시고

산초기름은 조금만 넣어달라고 하셔요~

마라탕에 옥수수면이랑 납작당면을 꼭 넣어 먹는데요~

라면사리도 있지만 마라탕에는 옥수수면이 제격인듯 해요 ㅎㅎ

정말 깔끔하고 개운하게 잘 먹었던 < 라화방마라탕 마석점 > 정말 강추합니다

재료도 신선하고 매장도 깔끔해 재방문해야겠어요~!!

여러분도 < 라화방마라탕 마석점 >에서 맛있는 한끼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