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국물이 완벽비율~! 인생마라탕집 < 야미마라탕 > 이천마라탕맛집

이번 주말은 이천여행을 다녀 왔는데요~!

이천여행을 간다고 할 때 지인이 < 야미마라탕 > 정말 맛있다고 추천해 주어서 점심식사에 맞춰서 갔는데

결과적으로 완전 대만족이였어요~!!

요즘 마라탕에 빠져 여러집을 다녀보았지만 국물맛이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해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전화 : 070-8810-9910

주소 : 경기 이천시 어재연로 22

영업시간 : 토요일 10:30 - 22:00 / 매주 화요일 휴무입니다

주차는 도로에 시에서 운영하는 공용주차장이 있구요~

< 야미마라탕 > 뒷편에 공용주차장타워 공사를 하고 있어서

곧 주차를 더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

 

넓직하고 깔끔하게 정돈된 매장에 쇼파자리가 있어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

아이와 함께 간거라 쇼파자리가 너무나 반갑더라구요~~

매장도 넓직해 유모차 끌고 오신 아이엄마들도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 야미마라탕 >에는 마라탕과 볶음인 마라샹궈 두 가지 메뉴가 있어요

저는 마라탕을 선택했어요~!!

이제 마라탕 재료를 겟겟하로 가시지요~ ㅎㅎ

 

깔끔하고 잘 정돈 된 스텐볼과 식기도구들~~

이천 < 야미마라탕 > 에는 밥이 무료예요~!!

한국인하면 밥이 필수 잖아요???

마라탕만 먹어도 맛있고 배부르지만 밥이랑 먹으면 또 색다른 맛도 느끼고 든든~하지 않겠어요??ㅎㅎ

맵게 드시는 경우라면 또 밥이 필수겠죠??

이천 < 야미마라탕 >은 야채들과 재료들이 너무 싱싱하고 담기 편하게 되어 있어 너무 좋았어요~!!

간혹 냉장고 높이가 낮아 재료가 담다가 걸려 재료를 떨어뜨릴 것 같은 높이가 있는데

이천 < 야미마라탕 >은 재료들을 꺼내는데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재료도 신선한게 보여 믿고 고를 수 있었어요 ㅎㅎ

재료를 모두 골랐으면 계산대로 고고~~

계산하기 전 맵기도 고르는데 저희는 신라면정도의 맵기인 1단계를 선택했어요 ㅎㅎ

 

계산 전 필요 시 음료과 주류를 선택하시고~~

음료냉장고 옆에 일회용 앞치마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먼 길 오느라 배가 고파 엄청나게 담았는데도 2만원 컷이네요~~ ㅎㅎ

꼬치는 개당 천원인데 다 해서도 3만원정도라 소고기도 2개 추가하고

밀키스와 한 번도 먹어보지 못 한 중국음료도 하나 골라봤어요 ㅎ

그리고 아이는 어려 아무래도 마라탕은 못 먹으니

편의점에서 김밥사다가 먹여도 되는지 사장님께 허락을 받았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셨는데 심지어 아이 음료와 초콜렛을 선물해 주셨어요 ㅠㅠ 김동감동

지인이 왜 추천해주셨는지 더더욱 알겠더라구요~~!

아이 김밥먹이는 동안 맛있게 만들어 나온 < 야미마라탕 > ~!!

마라탕은 일반적으로 큰 그릇에 나오는데 < 야미마라탕 >은 특별히 큰 전골냄비에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까지 따뜻한 마라탕을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ㅎ

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담으니 더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맛있는 재료조합들이라 보기만 해도 너무 행복했어요 ㅎㅎㅎㅎ

또 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

마라탕에 빠질 수 없는 옥수수면과 넓적당면~!!!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ㅎㅎ

이천 < 야미마라탕 >은 사골국물베이스이라 그런지

정말 구수하고 부드러워 계속 들어가는 중독성있는 맛이였어요

그리고 국물의 맛이 정말 조화로웠는데요

한약재맛이 쌔거나 고추기름이나 산초기름이 쌔 너무 톡 쏘는 맛없이

정말 마라탕다운 마라탕을 먹은 것 같았어요

지금까지 먹어 본 마라탕중에 이천 < 야미마라탕 >이 제일 제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 ~!!!

정말 드셔보시면 후회없는 맛이예요~!!

이천 < 야미마라탕 >의 또 다른 장점~!!

식사하시는 분 한해서 아이스크림이 무료~~~~~

특히 맵게 드시거나 주류를 한 분들에게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지요????

이천 < 야미마라탕 > 사장님의 센스가 느껴지네요 ㅎㅎ

마지막 나가는 길까지 맛있고 친절히 인사해주시는 사장님 덕분에 기분도 좋고

이천의 느낌 또한 너무나 좋은추억이 되서 이천을 놀러가는 지인들이나 여러분에게

꼭 !! 꼭 !! 추천해드리고픈 이천 < 야미마라탕 > 이예요 ㅎㅎ

드셔보시면 정말 재방문각인 이천 < 야미마라탕 > ~!!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