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마카세급 초밥이 있는 이천 장암리 맛집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주말에 떠난 이천여행~~

이천에 오면 꼭 들려야 한다는 맛집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를 가보았는데요~!!

분위기와 맛을 모두 겸비해 대만족을 하고 온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였어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고 즐거운 이천여행을 마쳐 너무나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왔네요 ~

전화 : 010-9057-5588

주소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719번길 28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장암리 389-7

영업시간 : 월~토 11:00~21:00 / 일요일 휴무

멋지고 정갈하게 맞이하는 기분이 들었던 < 김쉐프이 맛있는 카페 >

곳곳에 이채 시인의 시들이 놓여져 있어 시를 읽는 재미도 있어 좋았어요 ㅎㅎ

마음에 와 닿는 시들이 많아 매장안으로 들어가는데 한참을 기다려 주었던 우리 공주님 ㅋㅋㅋ

 

매장을 들어갔는데 채광이 너무좋고 창이 커 사방의 자연풍경을 볼 수 있어 너무너무 좋았어요~!!

음식사진과 셀카가 엄청 잘 나오는 사진맛집이기도 해요 ㅎㅎㅎ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의 김쉐프님의 엄청난 이력 ~!!

이사님이자 대표이자 원장, 교수님의 음식을 맛 볼 수 있단 생각에 기대가 엄청 되었는데요

어서 메뉴판 정독과 함께 메뉴를 선택해 보았어요 ㅎㅎ

 

이른 저녁을 먹고 먼 길을 떠날 저희라 과하게 먹으면 안 될 것같아서

아이 먹을 돈까스와 저와 제 짝꿍이 먹을 오늘의 초밥과 아메리카노 2잔을 시켰어요 ㅎㅎ

돈까스와 초밥,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가격이 3만원인게 실화맞나요???

가성비 갑 중에 갑이예요~!!!

쉐프님의 음식을 먹는데 말이죠~~

 

 

먼저 나온 기본 셋팅과 아메리카노 두잔~~

접시와 컵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음식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인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커피가 정말정말 맛있었는데요

왜 그런지 봤더니 동티모르 천연 야생커피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로스팅도 잘 되어서 적당히 쌉쌀하면서도 부드럽고 고소하고 산미도 강하지 않아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커피도 심상치 않아 메인음식들이 너무나 기대되고 궁금했어요~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의 돈까스~~!!

쉐프님이 직접 만들어 주셔서 그런지 일단 비주얼 합격이죠???

맛도 특별했는데요 고기두툼한 건 기본이고 튀김 옷이 정말 바삭함의 극치~!

거의 크런치 과자같았어요

잡내없이 바삭하고 맛있어서 그런지 아이가 정말 잘 먹었어요 ㅎㅎㅎ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오늘의 초밥~!!!

사진으로 다시 봐도 황홀하네요~~

진짜 초밥이 오마카세급이예요 !!!

당연한게 쉐프님이 만드셨으니 고급스럽게 맛있는게 당연하거죠???ㅎㅎㅎ

정말 잘 차련지 잘 대접받은 한 상이예요~~

이렇게 아름답고도 정갈한 음식에 가성비도 있는 곳이니 유명하지 않을 수 없네요~!!

이제 초밥 구경하러 가볼실까요??

초밥은 생회부터 익은새우, 익은고기 순으로 드셔야 좀 더 맛을 잘 느껴지는 거 아시죠??

저도 맛있게 먹어 보겠습니다 ~!

 

 

정말 살살 녹아 입안에 들어가자마자 순삭이였던 연어초밥~!!

사진만 봐도 신선함이 보이시죠???

정말 맛이 기가막히고 장난이 아닌 맛이였어요~~

회가 싱싱하면서 크고 두터운데도 전혀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넘어갔어요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에서 인기가 많다는 생새우초밥~

인기있는데는 이유가 있지요??

새우가 탱글탱글 실하면서 비리지않고 부드럽고 간이 딱 맞아

정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맛이였어요

입에서 녹아없어진게 너무나 서글픈 맛.....ㅋㅋㅋ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오늘의 초밥은 쉐프님께서 만들어 주신 것도 있지만

재료를 아끼지않는 마음이 있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정말 회가 싱싱하고 도톰해 먹는 맛이 제대로였어요 ㅎㅎㅎ

입안이 황홀해 지는맛~~!! 모두 아시죠???

생회초밥을 먹어봤으니 이제 익힌초밥을 먹을 차례입니다 여러분~~

탱글탱글 부드러운 실한새우초밥~!!

탱글탱글한 식감이 있어 이제서야 씹을 기회가 생겼네요 ㅎㅎ

고소하고 큼직한 소고기타다끼초밥 ㅎ

너무 부드러워 좀 씹으니 넘어가 버렸네요 ㅋㅋㅋㅋ

마지막 만찬인 소고기초밥 ㅎㅎㅎ

소중한 마지막 소고기초밥을 꼭꼭 씹으며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의 식사를 마쳤어요~~

초밥을 먹으며 중간중간 커피를 마시니 궁합도 잘 맞는 것 같고 입안이 개운해 정말 좋았어요

어느하나 아쉬움이 없게 잘 먹은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정말 잘 먹었습니다~~~

나가는 길에 젤라또도 있었어요

아이가 먼저 나가버려 물어보지도 못하고 사진만 찍고 왔어요 ㅎㅎ

재방문각인 맛집이라 다음에는 젤라또도 사줘야겠어요~

정말 맛있게 먹어서 다른 메뉴들도 너무나 궁금하거든요 ㅎㅎㅎ

 

정말 풍경도 좋고 맛도 좋고 힐링했던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사장님과 쉐프님도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이천여행을 마무리했어요~~

이천분들은 너무나 친절하시고 인상도 좋으신 것 같아요~!!

이천여행도 추천이고 정말 강추강추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 예요

이미 유명하지만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행복감도 느끼시고

사장님과 쉐프님도 번창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만드는 곳이였어요 ㅎㅎ

이천 < 김쉐프의 맛있는 카페 >에서 힐링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