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뷔페이지만 모든메뉴 컨디션이 좋았던 < 별미지교 > 주차도최고~!

오늘은 아이와 놀이터에서 하루종일 놀았더니 밥차릴 기운도 없어

집근처 뷔페인 < 별미지교 >에 갔어요 ㅎㅎ

가성비 좋고 아이도 잘 먹어 예전에 잘 다니다가 음식컨디션이 안 좋아

한동안 안 다녔다가 요새 사람들이 다시 많이 찾는 걸 보고 다시 가보았어요 ㅎㅎ

전화 : 031-592-1789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비룡로 171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리 23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 설.추석 당일 및 전일 휴무

 

< 별미지교 > 본점은 주차장이 넓어 정말 좋아요~~

주차하기 편해서 그런지 운전을 업으로 하시는 택시나 택배기사님들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 별미지교 > 중에서도 본점이 제일 맛있다고 해서 멀리서도 오시는분들도 들었어요 ㅎㅎ

 

오픈시간도 딱 좋고 마감은 오후 9시이지만 식사를 제대로 하려면

8시에는 가야 식사다운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ㅎㅎ

예전에 마감시간을 몰라 전화해 보았더니 오실꺼면 8시에는 오셔야 한다며

음식조리를 8시까지만 하신다고 하셨어요 ~~

 

< 별미지교 > 입구에 있는 커피머신~

< 별미지교 >에서는 도시락도 판매를 하는데요 음식들이 맛있고 다양해

피크닉가거나 남편도시락 싸기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후식 아이스크림도 팔고 아이음료수와 과자, 장들도 판매를 하네요 ㅎㅎ

하지만 크게 관심없어 패스~~ ㅎㅎㅎㅎ

 

< 별미지교 >는 선불이라 계산을 한 후 손을 씻고 입장~~!!

< 별미지교 > 정말 좋은게 입구에 세면대가 있어 화장실을 가지 않고도

바로 쾌적하게 손을 씻고 입장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요새 선선해져서인지 벌써 가을메뉴들이 나왔어요~~ㅎㅎ

단팥죽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오늘은 간장새우만 있어 아쉬웠어요ㅠㅠ

아직은 콩물국수와 냉면이 있는 거 보니 곧 출시예정인가봐요 ㅎㅎ

이제 별미지교의 메뉴들을 둘러볼까요???

각종 나물들과 도토리묵&양념장, 잡채~~

매주 토,일은 젓갈 모음전이 있는데요~~

오랜만에 보는 젓갈들이라 흰밥에 젓갈을 먹으니 정말 별미였어요~~

젓갈들의 주재료들도 신선하고 실하니 젓갈 먹을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국도 정말 여러종류가 있고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맵지않은 것들도 있어

가족외식으로도 정말 제격인 < 별미지교 > 예요~~

오늘 육계장이 기가막히게 끓여져 정말 한사발 먹었어요 ㅎㅎㅎ

칼칼하고 개운해서 음식들 먹다 한번씩 먹으니 정말 좋았어요~!!

아이들에게 최고메뉴들~~ㅋㅋ

남여노소 불문인 메뉴들이기도하죠 이곳엔 사람들이 항상 많아요 ㅎㅎㅎ

돈까스는 예전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좀 더 고기가 실하고 두꺼워 좋았어요

추억의 깨찰빵도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분식코너도 있어요~~~

컵라면도 있는데 굳이 먹는사람은 못 봤다는 ㅋㅋㅋ

최근에 분식을 먹어서 안 먹었는데 순대는 또 땡겨서 먹었는데

소금 안찍어도 될 만큼 간이 되어있고 맛있어서 그냥 먹었어요~

 

아직은 더운 날이라 메밀과 콩국수가 있네요~~

이건 먹어보진 않았지만 사람들이 꽤 많이 드시더라구요~!!

김말이랑 김치전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좀 짜긴 했는데 음료수랑 같이 먹으니 단짠단짠 ㅋㅋㅋ

아이의 영양과 단백질보충을 위한 무난한 달걀후라이도 픽했어요

옆에 케첩도 있어 아이먹이기에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에 냉면먹고 싶었는데 배불러서인지 까먹었어요 ....ㅠㅠ

여름가기전에 가서 꼭 먹어야지.....ㅋㅋ

뷔페에서 빠져서는 안 되는 탄산~!!!

여러가지 탄산이 있어 너무너무 좋았어요~

여기서 만큼은 아이가 탄산을 먹을 수 있기에 < 별미지교 >를 좋아해요 ㅋㅋㅋㅋ

예전엔 탄산레몬에이드 있어 좋았는데 한동안 품절인거 보면 개시를 안 하시는 듯 해요 ㅜㅜ

 

< 별미지교 >는 합리적이고 가성비가 있는 셀프뷔페라 식사 후 그릇도 퇴식구에 넣어 드리면 됩니다~~

잠깐 주방을 봤는데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있어 신뢰감이 갔어요~~

음식을 먹는동안 직원분들이 수시로 음식정리도 하시고 주변청소도 하시고

모두 열심히 일하시더라구요~!!

아주 맛있고 가성비 좋게 아이도 잘 먹고 기분좋게 외식했네요 ㅎㅎ

 

 

밥 먹고 나니 이제야 맘의 여유가 생겨 < 별미지교 > 매장을 찰칵~~!

분위기도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맘편히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ㅎㅎ

커피머신들은 고장이 나 아메리카노 대신 믹스커피 한잔~~

그래도 모카골드인지 맛있어서 기분좋았어요 ㅎㅎㅎㅎ

< 별미지교 > 매장 밖에 커피마시는 곳도 있는데

보통 커피한잔하며 담배피우는 아저씨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주변에 피울만한 곳이 없으니 흡연자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공간인듯 해요

정말 가성비 좋고 뷔페이지만 맛있고 음식컨디션도 좋았던 < 별미지교 >

이제 자주 다녀야겠어요 ~~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