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의정부 동오역 곱창맛집 < 곱분이곱창 >

요새들어 곱창을 먹기 시작해 곱창맛집을 찾아보던 중

자타공인 미식가&대색가 입짧은햇님의 < 곱분이곱창 >을 먹거보게 되었여요 ㅎㅎ

동오역 먹자골목 중에 공영주차장쪽이라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아직 공영주차장공사 중이라 완공되면 정말 쉽고 편하게 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동오역에서도 멀지 않아 대중교통도 편하지만요 ㅎㅎ

전화 : 031-846-6144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추동로 9 의정부동오역 1번 출구에서375m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연중무휴

편의 :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일단 믿고보는 입짧은햇님이라 맛보장일 것 같아서 야채곱창 2인을 방문포장 주문했어요 ㅎㅎㅎ

아이하원시간이랑 겹쳐서 주문하게 되었는데 차까지 막혀 도착예정시간이 길어지는 상황.....

< 곱분이곱창 동오점 >에 전화해 늦을 것 같다고 죄송하다고 연락드렸더니

" 괜찮다시면서 음식만들고 있었지만 요리를 멈추고 도착예정시간에 맞춰 따뜻한 음식을 드시게끔 하겠다"고 하셔서 무한감동을 했어요~!!

다행히 더 늦지않고 도착예정시간에 맞춰 < 곱분이곱창 동오점 >에 도착할 수 있었어요~

< 곱분이곱창 동오점 > 매장은 매장이 포장마차같으면서도 힙하고

곱창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구요 ㅎㅎ

다음엔 아이와 함께 매장에서 따뜻하고 맛있게 마실거리와 함께 먹어보야겠어요~

아이가 먹을 수 있는 주먹밥이나 볶음밥 & 달갈찜도 있으니 걱정없을 것 같아요!!

 

< 곱분이곱창 동오점 > 영업시간은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모임이나 야식으로 매장식사나 배달도 너무나 좋을 것 같아요~!!

아이 누가 봐주시면 한 번 와서 곱창과 한 잔 하고싶네요....ㅋㅋ

< 곱분이곱창 >을 가지고 집에 도착~!!

 

 

집 도착하자마자 열여서 맛을 보았어요 ㅎㅎ

정말 딱 제 입맛이였던게 적당히 맵고 적당한 간이라 너무 좋았어요~!!!

너무 매우면 못 먹었을텐데 간이 정말 잘 배어있고 잡내도 안나서 먹기 정말 좋았어요~~

쌈장에 마늘과 고추가 같이 섞여있어 야채에도 간이 배어있어 더 감칠맛 나고 좋더라구요~~

맵기시작하면 고추냉이와 마요네즈가 섞여있는 소스를 찍어 먹으면

고소하면서도 맵기를 가라앉혀주어 환상의 짝꿍인 것 같아요 ㅎㅎ

상콤하게 즐기고 싶을 땐 무쌈과 함께~~~

곱창을 접시에 한 번 담아봤어요 ~~ ㅎㅎ

배달박스에 담아 놓으니 잘 몰랐는데 접시에 담아서 보니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식사로 즐기면 2인일 수도 있는데 안주로는 정말 4인까지 가능한 양이였어요 ~!!!

정말 산더미 같은 < 곱분이곱창 > 양이지않나요??

가성비 갑이네요 정말~~~

당면이나 야채가 많아서 양이 많은게 아니라 정말 곱창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ㅎ

당면과 함께 먹으면 정말 핵꿀맛~!!

기본당면도 넉넉히 들어있어 정말 좋았어요 ㅎㅎ

< 곱분이곱창 동오점 >의 야채곱창 자체가 잡내없이 맛있어 그냥 먹어도 좋고

좀 더 감칠맛 나게 드시고 싶다면 < 곱분이곱창 > 소스에 콕! 찍어드셔도 맛있어요~

곱창을 먹게 된지 얼마 안 된 저에게도 맛있는거면 정말 맛있는 곱창인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는 숯불곱창도 먹어보고 순대곱창도 먹어봐야겠어요

오늘 < 곱분이곱창 동오점 >에서 맛있는 곱창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