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 가보면 후회하는 인생맛집 < 면가명가 > 모든메뉴가 퀄리티 갑!!

구리에 모든메뉴가 퀄리티가 좋고 진짜 맛있다는 맛집이 생겼다는 소식에 발빠르게 가보았어요 ㅋㅋ

전화 : 0507-1401-0519

주소 :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101-1 1층 경의중앙구리역 3번 출구에서 1268m

영업시간 : 화요일 ~ 일요일 11:00 - 21:00 마지막주문 20시 30분까지 / 월요일 휴무

편의 : 단체석,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지역화폐(카드형), 제로페이

 

도착하자마자 안타까운 소식을 들었어요

모든메뉴가 매진......

찐 맛집이라 그런지 오전에 줄이 장난아니래요~~

점심시간 끝날때쯤이면 먹고 싶은 메뉴가 없어질수도 있으니 더 발빠르게 와야겠네요

하지만 비빔국수와 명태회국수는 된다고 하셔서

비빔국수 & 명태회국수 & 수육 2인을 주문했어요 ㅎㅎ

저희가 거의 마지막 손님이라 마감하고 계셔서 매장에 사람도 없어 좋긴 했어요 ㅎㅎ

수육할 고기들이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숙성되고 있나봐요 ㅎㅎ

저 만큼의 고기가 하루면 다 나간다니 정말 오전에 바쁘게 와야겠어요~~

다음엔 꼭 칼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

매장에 손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물티슈로 닦아도 찝찝한 느낌이 있는데 화장실을 가지 않고도 손을 씻을 수 있어 너무 좋았던 공간~!!

매장 분위기도 아늑하니 너무 좋았어요

너무 밝지도 않고 딱 테이블에 원 포인트 조명이 있으니

음식도 더 맛있게 보이고 오픈된 매장이지만 가족끼리 오븟하게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

메뉴가 이렇게 많은데 재료소진이라니......

칼국수가 더 땡기는 날이였어요ㅋㅋㅋㅋ 청개구리 마음 ㅋㅋㅋㅋ

메뉴가 나오기 전 너무 배고파서 셀프반찬코너에서 김치를 가져와 먹었어요 ㅎㅎ

김치를 먹자마자 와~~ 여기맛집이다 !!

"식당에 김치를 먹어보면 맛집인지 알 수 있다"라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닌지 알겠더라구요

겉절이김치인데 젓갈도 들어가 감칠맛 나고 아삭하고 평소에 먹던 겉절이는 정말 뭐였는지...

정말 감칠맛도 나고 깔끔하게 매운 맛있는 김치였어요~!!

먼저 나온 명태회국수와 비빔국수~!!

양이 정말 장난아니였어요 ㅎㅎ

비주얼도 정말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맛은 정말 더 기가 막혔습니다 ㅎㅎ

명태회국수에 명태회가 정말 한 주먹 들어있어요~!!

새콤달콤매콤 삼박자가 잘 어울려진 명태회국수가 정말 맛있었어요

재료를 아끼지 않는 < 면가명가 >라 맛있고 입소문이 잘 나지 않았나 생각해 보았어요~~

이 큰 비빔국수가 오천원~!! 정말 말도 안 되게 맛있는데 말이죠!!!!!!

기본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나중엔 곱빼기로 시켜야겠어요 정말 맛보장입니다

양도 많지만 여러가지 채소가 들어가 있어 너무 좋았어요~~

흰양배추, 적양배추, 오이, 무쌈, 깻잎, 상추, 김가루, 들깨가루, 당근, 숙주까지~~!!

숙주가 들어가 있어 면이랑 같이 먹으면 아삭한 식감이 나 맛있었어요 ㅎㅎ

기름기 좔좔 나는 수육~~

정말 야들야들 부드럽고 촉촉해서 돼지수육인데 녹았어요 정말~~

어쩜 다 이리 맛있는지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났어요

맛있게 잘 차려진 한 상~~

너무 아름답네요 ㅎㅎㅎ

수육에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이예요 ㅎㅎ

맛있는 음식들이 막 나오니 먹을 정신에 보쌈김치사진이 빠졌네요 ㅠㅠ

< 면가명가 > 수육을 시키면 다른 곳과 다르게 명태회무침과 어리굴젓이 나와요~

명태회국수를 못 드셔 본 분들은 수육에 나온 명태회를 드시고 명태회국수를 시킬 것 같아요~!!

어리굴젓 퀄리티 보이시나요????

정말 바다향을 안 느낄 수 없겠죠???ㅎㅎㅎㅎㅎ

진짜 어리굴젓도 맛있어요 어리굴젓 맛집이네요 ㅋㅋㅋ

뭐 하나 맛 없는게 없는 < 명가면가 >

수육을 그냥 부추에만 싸먹어도 잡내도 없고 부드러워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야들야들하니 아이도 정말 잘 먹더라구요 ㅎㅎ

가족외식으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명태회에도 어리굴젓에도 당연히 맛있는 수육한입~!!

다음엔 아이도 잘 먹으니 수육 3인을 시켜야겠어요 ㅎㅎ

국수가 있어 2인 시켰는데 수육도 맛있고 반찬구성도 좋아 다음엔 배터지게 먹을꺼예요 ㅋㅋㅋㅋㅋ

정말 감칠맛 오졌다라는 표현이 딱 여기 < 면가명가 >에 어울릴 것 같은 표현이네요 ~!!

< 면가명가 > 한 번도 안 먹은사람은 봤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없다더라~~도 추가요~!!

제 인생맛집리스트 추가했습니다 ㅎㅎ

맛있는 수육에 맛있는 명태회국수를 먹으니 정말 행복함이 터졌어요~~

너무 맛있는 조합이라 남편한테도 한 입 만들어 주었어요 ㅎㅎㅎㅎ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 면가명가 >

다음번엔 꼭 칼국수랑 만두도 먹어보고 후기 올릴꼐요~~~

혹시 가실 예정이시라면 재료소진 되기 전에 서둘러가야 하는거 아시죠???

< 면가명가 >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