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윤기좔좔 편육과 시원한 막국수가 땡긴다면 < 천서리막국수 국수리직영점 > 푸짐한 한 상 가성비 굳~

양평에 놀러 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막국수 한 그릇이 먹고 싶어 검색을 해보니

가성비 맛집인 < 천서리막국수 국수리직영점 >를 발견 ~~

맛도 있는데 양이 많기로 알려져 기대하고 가보았어요 ㅎㅎ

전화 : 031-773-9994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경강로 1025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국수리 330-5

영업시간 : 매일 10:30~20:00

 

주차장도 넓어 모임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근처에 놀 곳도 많고 골프장도 많으니 < 천서리막국수 >에서 같이 식사한끼 하면 좋을 것 같네요

메뉴구성도 좋구요 ㅎㅎ

매장도 넓직해 정말 좋았어요

테이블 간격도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도 있구요 ㅎㅎ

자리에 앉아 안심콜을 하면서 편육먹기 전 맛있게 먹는 법 숙지를 했어요

< 천서리막국수 >에는 수육을 일반 새우젓이 아닌 추가 양념을 넣어서 먹더라구요~~

처음보는 소스에 신기해서 어서 먹어보곳 싶었어요 ~~

오늘 주문메뉴는 동치미막국수 + 비빔막국수 + 만두 + 편육입니다 ㅎ

제일 맛보고 싶었던 편육이 가장 먼저 나왔어요~~!!

편육의 윤기 보이시나요???

두께도 너무 두껍지도 얇지도 않아 부드러우면서도 식감이 있어 제 입맛에 딱이였어요

처음엔 그냥 먹어봤는데 잡내도 없고 약간의 간이 되어 있어 아이들 먹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 다음으로 만두가 등장~!!

만두피가 일반 밀가루가 아니더라구요~

막국수 만드는 메밀로 만들었는지 색이 국수랑 같았어요 ㅎㅎ

만두를 직접 만드시는지 여쭈어 봤더니 < 천서리막국수 >본사에서 만들어 가져오신다고 하셨어요

만두속도 꽉 차있고 파랑 양배추가 듬뿍 들어있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고 아삭한 식감이 있어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동치미막국수와 비빔막국수까지 오니 정말 맛있는 한 상이 차려졌네요~!!

 

시~~원~~~하고 깔끔했던 동치미막국수~!!

양이 어마무시한 비빔막국수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봅시다~!!

동치미막국수를 먼저 개운하게 먹고

동치미막국수에 야채를 다 먹으니 아쉬워 백김치에 싸 먹었더니 조합이 좋더라구요!!

식감도 있고 백김치가 짜지 않아 간도 딱 알맞게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편육과 먹으면 정말 환상적인 맛 모두 아시죠????

편육이 담백해 정말 조합도 꿀조합인데다 부드러우면서도 식감이 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ㅎ

비빔막국수도 간이 쌘 편이 아니라 먹고 나서도 더부룩하지 않고

외식을 하면 물을 많이 먹게 되는데 그러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편육과 비빔막국수도 정말 환상의 조합이죠~~~ ㅎㅎ

정말 별미예요 별미 !!!

편육에 백김치를 싸 먹으니 정말 깔끔하니 맛있더라구요~

전 백김치에 먹는게 제일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ㅎㅎ

이번엔 무김치와 새우젓 조합~~

새우젓에 양념장과 식초, 겨자를 넣으니 색다르고 감칠맛이 더 나서 좋았어요 ㅎㅎ

추가양념을 더 넣으니 좀 더 깔끔하고 덜 짜서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막국수와 같은 재료를 쓰니 막국수와 만두색이 같네요 ㅎㅎ

밀가루가 덜 들어가서 그런지 먹고 나서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더라구요~

만두 한입 하고 시원한 동치미막국수 먹으니 속이 뻥~~ 뚫려 기분좋았어요 ㅎㅎ

< 천서리막국수 > 정말 양이 많아 물 한모금 커피한잔 못 하고 왔네요 ㅎㅎㅎ

자리 앉자마자 따뜻한 온육수를 주셔서 물 생각도 못 했지만요 ㅎㅎ

온육수도 정말 맛있었어요 ~~

육수를 먹자마자 여기 맛있겠다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정말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았네요

 

관광지가 많아서 아기들도 많이 오니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구요

< 천서리막국수 >의 국수면과 소스도 판매를 하네요 ㅎㅎ

맛있고 푸짐하게 잘 먹었던 < 천서리막국수 국수리직영점 > 양평 놀러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메뉴와 가성비가 있어 좋을 것 같아요~!! ㅎ

< 천서리막국수 >에서 맛있는 한 끼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