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모든메뉴 실패없는 의정부 동오역 먹거리타운 맛집 < 모꼬지포차 >

모든메뉴 실패없는 맛집이자 포차술집을 소개시켜드릴께요~!!

사장님의 친절함과 유쾌발랄함은 덤~~~

힙한 분위기는 서비스~~

★ 재방문의사 있음

★ 맛보장 인증

맛집의 위치는 동오역 먹거리타운에 위치한 < 모꼬지포차 >인데요~!!

연중무휴에 새벽 2시까지 운영하니 언제든 친구들이나 연인과 시간만 된다면

무조건 가야만하는 가성비 좋은 < 모꼬지포차 >

 

< 모꼬지포차 >는 술집이자 맛집이자 일식집 같은 마성의 포차인데요~!!

점심메뉴인 모꼬지세트는 < 연어 + 광어회 + 초밥 + 튀김 + 마끼 + 매운탕 or 어묵탕 >이 1인 12,000원

가격을 다시 한번확인, 메뉴도 다시 한번 확인했어요

정말 가성비 갑 오프 갑이지 않나요~!!!!

세상 이런 조합과 가격을 본 적이 없어요

다음엔 점심에 와서 < 모꼬지세트 > 시켜봐야겠어요

이제 < 모꼬지포차 >를 둘러보실까요???

< 모꼬지포차 >를 들어가자마자 맞이해주는 슬러시~~

슬러시 오랜만에 보니 반갑더라구요 ㅎㅎ

정말 마음에 와닿았던 문구 ㅋㅋㅋㅋ

누구나 공감할만한 문구라 문구를 보고 한마디씩하며 옛 생각을 나눌 것 같네요 ㅎㅎㅎ

매장이 힙하고 경쾌해 앉아만 있어도 즐겁더라구요 ㅎㅎ

친구들끼리 오면 정말 물만 마셔도 분위기에 취할 것 같은 느낌~~~~

진정 좀 하고 메뉴를 골라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

 

회를 좋아하는 저와 짝꿍은 사시미 2인 시키려 했으나

사장님께서 양이 많다고 하셔서 일단 사시미 1인분과 우동을 시켰어요~

저는 연어를 좋아하고 짝꿍은 광어를 좋아해 고민을 하는데

센스있게 사장님께서 반반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너무 좋았어요~!!!

기본상이 나왔습니다 ㅎㅎ

포차답게 칼칼한 국물과 번데기가 나왔어요 ㅎㅎ

< 모꼬지포차 >는 일식집같이 일반샐러드가 아닌 연어샐러드가 나와요~~

샐러드만 봐도 인심이 후하십니다~~~

 

 

또 속을 달래줄 에피타이저 스프도 나와 입맛 돌고 좋았어요 ㅎㅎ

저는 번데기를 먹지 않아 번데기가 맛있다고 잘 먹는 짝꿍을 보니 맛있는 번데기구나라고 생각만 했네요 ㅋㅋㅋ

양념장이 엄청 감칠맛 있었던 연두부~~~

기가 막히고 속이 뻥~ 뚫렸던 콩나물국~!!!!

국물만 먹어봐도 요리 잘 하시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정말 밥 말아먹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

우동 정말 소주안주예요 소주안주~~!!

칼칼~~하고 개운하니 진짜 한 겨울 찬바람불때 먹으러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 기본우동이 이렇게 맛있나? 라는 생각이 들면서 다른 안주들을 더 시키고 싶었어요 ㅠㅠ

다음엔 친구여럿이서 가서 못 먹어 본 메뉴 뿌시기 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사장님 어머니께서 직접 담구셨다는 신기한 밤김치~~!!

첫 방문인데 엄마김치를 주신다는건 모든 걸 내어주신다는 얘기죠??? 맞죠??? ㅎㅎㅎ

저희 말고 다른 테이블은 거의 단골손님이시더라구요~~

사장님의 친화력과 후한인심으로 단골손님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도 맘속으론 단골각이예요 ㅎㅎ

메뉴 뿌시기 해야하거든요 ㅋㅋㅋㅋㅋ

여러분 ~ 이 회사진이 1인분이예요 사시미 1인분이요~~

15,000원에 연어와 광어를 먹을 수 있다는 것도 양도 장난아닙니다

정말 사장님 남는건 있으신지..... 저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ㅎㅎ

싸고 양 많다고 회가 신선하지 않고 맛 없는게 아니고

신선하고 쫄깃하고 찰져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광어회 결과 윤기가 보이시나요???

윤기하면 연어윤기가 장난아니죠~~~

정말 살살 녹아 한점한점 아껴 먹었어요 ㅋㅋㅋㅋ

정말 간만에 회라 황홀하게 먹었네요

정말 맛이 궁금하고 이색메뉴인 달걀말이튀김을 시켜보았어요~ㅎ

원래 사장님께서 해 드신 음식이였는데 맛있어서 단골분들 서비스로 들이다

너무 맛있으니 메뉴로 넣어달라는 요청에 탄생되었다고 하셨어요~~~

저도 메뉴 훑어보다가 신기하고 먹어보지 못 해 시켰는데 정말 탁원한 선택이였어요 ㅎㅎ

 

달걀말이 튀김에는 칠리소스와 같이 나오는데요~

정말 환상의 조합이였어요 ㅎㅎ

달걀하면 케첩인데 케첩에다 먹으면 좀 식상할뻔했는데

칠리소스와 먹으니 정말 튀김 먹는 기분도 들고 좋았어요

또 다르게 달걀말이튀김을 즐기는 방법은

기본찬에 나오는 연두부장에 찍어먹으니 또 다른 맛이더라구요 ㅎㅎ

기본장이 맛있으니 뭐든 찍어 먹어도 맛있는 ~~

전 회를 시켜서 나온 고추냉이장에 찍어서도 먹었는데 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맛있는거에 맛있는 소스를 찍으니 그냥 다 맛있었어요 ㅎㅎ

< 모꼬지포차 >에서 우동 + 연어&광어회 사시미 + 달걀말이튀김을 시켜보았는데요~

정말 기본찬부터 메인메뉴까지 맛있게 잘 먹어 너무너무 추천하고픈 < 모꼬지포차 >예요

맛집은 흥해야 하자나요 ㅎㅎㅎ

정말 맛보장합니다 < 모꼬지포차 >~!!

< 모꼬지포차 >에서 맛있는 음식드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