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마성의 맛집 다산곱창맛집 < 왕십리벌통곱창 > 단골각~!!

정말 맛있고 제 입맛에 딱 맞는 곱창집을 발견했어요~

양도 정말 많아서 가성비도 좋았던 < 왕십리벌통곱창 >

이번에 새로 오픈해서 매장도 깔끔하고

포차분위기라 너무너무 좋았어요~!!

★ 총 평 ★

# 잡내없이 정말 맛있고 곱창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함

# 양이 많아 남긴 후 다음 날 밥 볶아 먹었는데 꿀맛~!!

# 신장개업이라 깨끗하고 포차분위기라 좋음

# 재방문의사 있음

전화 : 0507-1432-3822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23번길 22-30 헤리움그랑비스타 2차 115호

영업시간 : 매일 16:00 - 00:00

편의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오늘 야채곱창 2인분을 시켰는데요

왕십리곱창이라 기대를 해 봅니다 ㅎㅎ

 

기다릴 동안 매장구경을 하는데

의자가 귀엽고 예뻐 봤더니

밑에 외투나 가방을 둘 수 있는

포켓형의자 더라구요~~

겨울외투에 냄새 밸 일은 없겠어요 ㅎㅎ

요새 날이 좋아 포차느낌나게 테라스에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은데

일정이 있는 관계로 포장을 했어요 ㅠㅠ

다음엔 테라스에서 야식먹으러 go해야겠어요ㅎ

집에서 차린 곱창볶음한상~~

양이 정말 어마무시하더라구요~!!!!!

제일 큰 접시에 담았는데도 산더미 같았어요ㅎ

곱창양도 정말 절대 2인이 아니예요 ㅎㅎ

제가 잘 못 가져온건 아니겠죠???ㅋㅋㅋㅋ

 

그냥 먹어도 간이 잘 배어있어 맛있지만

요~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진짜 감칠맛x100000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곱창과 당면 듬뿍넣어 쌈 싸먹으면 정말

황홀하지요~~?!!!!

정말 곱창볶음을 원없이 먹었는데도 남더라구요

가성비 갑이라 아주 기분 좋았어요 ㅋㅋㅋㅋ

다음날 아침부터 곱창볶음 해 먹었네요 ㅎㅎㅎ

곱창소스도 남아서 남은야채랑 다 넣고

볶았는데 정말 진짜 맛있었어요~!!

< 왕십리벌통곱창 >에서도 볶음밥 먹어보고 싶었어요~~

얼마나 더 맛있을까요??

곱창볶음부터 볶음밥까지 정말 너무너무 잘 먹었던

< 왕십리벌통곱창 > 정말 맛보장하는 곳이예요~!!

곱창이 정말 신선하고 잘 손질되어서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해 진짜 많이 먹어도 부담되지않았어요 ㅎㅎ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은데 매콤하면서 감칠맛이나

부족함 없는 인생곱창인 것 같아요~!

야채곱창 2인으로 두끼를 해결한 가성비 갑

< 왕십리벌통곱창 > 완전 강추합니다~

안 먹어보면 후회하는 그런 맛과 식감이예요 ㅎㅎ

< 왕십리벌통곱창 >에서 맛있는 한 끼하시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