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갓지은 솥밥과 칼칼한 두루치기 꿀조합 <오늘도 웃자 초월>

가족외식메뉴를 정하다 집밥같지만 칼칼한 무언가를 먹고 싶어 찾아 본 <오늘도 웃지 초월>

갓지은 솥밥과 두루치기가 땡겨 가보았어요~!!

 

전화 : 031-762-9993

주소 : 경기 광주시 초월읍 산수로 43-1 1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일요일 휴무(임시)

편의 :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지역화폐(지류형), 지역화폐(카드형), 지역화폐(모바일형), 제로페이, 국민지원금

위치가 초월체육공원근처라 밥 먹고 공원을 가야지 했지만 코로나로 문을 닫았더라구요 ㅠㅠ

배고파서 일단 밥 먹으로 GO~GO~

김치찌개와 두루치기집인데 카페처럼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라 기분이 좋더라구요~ㅎㅎ

직원분도 웃상이신데 웃는얼굴로 친절히

인사도 해주시고 자리안내도 받으니

정말 외식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오늘도 웃자 초월>에서 주문한 메뉴는

오징어두루치기 2인에 갓지은 솥밥입니다~~!

셀프코너에는 추가반찬과 함께

밥과 미역국이 있어 밥이 모자라면

더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ㅎㅎ

아이와 같이 갔는데 직원분이 김을 주셔서

셀프코너에서 밥과 함께 김과 미역국이랑

오이에 밥 먹였어요 ㅎㅎ

갓지은 솥밥을 먹을 수 있는 걸 확실히 보여주는 솥밥기계들~~

저는 솥밥은 먹어 봤어도 솥밥을 직접 볼 수

있는 곳은 처음이였어요 ㅎㅎㅎ

정겨운 솥밥 스팀소리와 구수한 냄새에 음식을 기대하며 기다릴 수 있었어요~!!

 

주문을 받자마자 기본상을 차려주시고

솥밥 취사를 하시더라구요~~

정말 갓지은 솥밥을 드실 수 있어요~!!!!

솥밥구경하는 동안 오징어두루치기가 나왔어요

양도 많고 고기와 오징어가 통으로 나왔어요

고기와 오징어가 통으로 나와서

직원분이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맛있게 잘 볶아진 오징어두루치기~~

냄비가 커서 그렇지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재료가 실하고 넉넉하게 들어가서 그런가봐요ㅎ

돼지고기도 두툼해서 식감도 좋고

양념도 칼칼하고 맛있어 잡내없이 잘 먹었어요

 

오징어도 오동통하니 정말 실했어요~!!

부드럽고 쫄깃하니 돼지고기와 같이 들어가서

양념도 감칠맛이 더 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갓지은 솥밥이 나왔어요~!!!

고온고압 솥밥이라 그런지 밥알에 윤기가 좔좔

밥만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을 장식해 줄 숭늉을 만들고

본격적으로 갓지은 솥밥과

오징어두루치기를 즐겨 봅시다

마지막을 장식해 줄 숭늉을 만들고

본격적으로 갓지은 솥밥과

오징어두루치기를 즐겨 봅시다

김치와 오징어도 좋았어요 ㅎㅎ

흰밥에 두루치기를 먹었다면

쌈도 빠지면 섭하죠???

쌈 싸먹으니 정말 완벽한 조합이더라구요~

오징어며 돼지고기며 야채들을 넣고

크게 한 쌈 먹으니 정말 환상적인 맛이였어요~!!

오징어와 돼지고기를 거의 다 먹었을 때 쯤

나머지 재료들과 밥 말아먹기~!!!

사실 밥이 모자라서 셀프코너에서

밥을 더 가져왔어요 ㅎㅎㅎ

두루치기 양이 많으니

밥도 많이 먹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다이어트 포기죠 뭐.....

마지막으로 숭늉으로 개운하게 입가심을 했으나

사진이 없네요....

먹는데 엄청 집중했나봐요 ㅋㅋㅋ

개운하고 속 편하게 숭늉으로 입가심하고

보리차로 또 한번 입가심을....ㅋㅋㅋㅋ

먹고나니 해가 저물었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웃자 초월>매장 옆에 편의점이 있어서

밥 먹고 커피나 간식거리 사들고 가기 좋겠더라구요~

<오늘도 웃자 초월> 옆에 체육시설 주차장도 있어

단체모임이나 주차공간이 없을 때 주차해도 좋을 것 같아 참고해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윤기좔좔 갓지은 솥밥과 칼칼하고 깔끔했던

오징어두루치기가 맛있었던 <오늘도 웃자 초월>

가족외식으로 정말 좋았어요~

<오늘도 웃자 초월>에서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